[먹스팀] 수제버거 CRISPY COW~!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이제 5월의 행사가 거의 끝났네요~ ㅋㅋㅋ

어제 집에갈때 시부모님께 꽃바구니 사다드렸는데~ 뭘 이런걸 사왔냐고 하시면서도 너무 좋아하시네요~~

주는 사람도 즐겁고~ 받는 사람도 즐겁고~~ 역시 사가길 잘했어요^^

그리고 맛있게 저녁도 먹고 오랜만에 요가도 갔었네요~
(요즘 계속 빠졌었거든요 ㅠㅠ 바쁜 것도 없으면서 꼭 그 날은 일이 생기더라고요 ㅠㅠ)

오랜만에 갔더니 좀 힘들긴 했지만~ 하고 나니 몸도 개운하고 넘 좋았답니다~~

대신!! 집에와서 배고팠던건 비밀!!! ㅋㅋㅋ
간만에 운동했더니 소화가 다 됐나봐요~ ㅋㅋㅋ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갔더 수제버거집 소개해 드릴께요~^^


상호 : CRISPY COW
주소 :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78 힐링프라자 1층


음~~~ 위치는~ 대로변에서는 보이지 않는답니다~
한블럭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미리 위치 확인해 보시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해요~

KakaoTalk_20180509_100929752.jpg

아직 이것저것 생기는 중이고해서 빈 가게도 많고 공사하는 곳도 많고 정돈되진 않은 느낌이랍니다~

내부 모습!!
KakaoTalk_20180509_100930409.jpg

테이블은 많지 않답니다~ 수제버거는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 맛있는데 나중에 입소문 나면 매장에서는 먹기 힘들 것 같아요~

메뉴!!
KakaoTalk_20180509_100928590.jpg

헉!!! 다 영어???? ㅋㅋㅋㅋㅋ
간단하지만 당황하게 된다는....ㅋㅋ

KakaoTalk_20180509_100928116.jpg

신랑이 주문하고 있는데 여기서 더 당황!!!
사장님이 영어로만 말씀하시더라고요 ㅠㅠ
거기다가!!! 발음이~!!!! ㅠㅠ
나중에 신랑한테 들어보니까 쭉~~ 미국에서 사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여기서 수제버거집 할려고 들어오셨대요~ 다들 눈치채셨죠??? 미국 본토의 햄버거 맛???ㅋㅋㅋ

저희는 이날 점심에 너무 많은걸 먹었기 때문에 포장해서 왔답니다~~
KakaoTalk_20180509_100930693.jpg

역시!! 수제버거는 따뜻할때 바로 먹어야 제대로 그 맛을 느낄 수 있다는거..ㅠㅠ

그래도!! 맛있답니다~~~ 패티도 두껍고 육즙이~!!!!!

감자튀김 먹는데 맥주가 빠질 수 없죠???ㅋㅋㅋ 저의 맥주가 등장합니다~~
KakaoTalk_20180509_100932513.jpg

이날도 저희 신랑은 그냥 콜라만 먹네요 ㅠㅠ 배려가 없어요 배려가~!!!
(어제도 배고픈데 저희 신랑은 친구가 집앞에 왔다고 잠깐 나갔다 온다더니 안들어오더라고요~ 한 30분 있다가 와서는 집앞 공원에서 캔맥주 하나씩 먹고 왔다고 ㅠㅠ 저도 맥주 먹고 싶었는데 혼자서 먹고 왔네요 ㅠㅠ)

어쨌든!!! 저희는 사장님이 특별히!!! 감자튀김을 웨지감자로 업그레이드해 주셨답니다~~~

감자튀김도 맛있어요~~~

감자튀김 귀신인 저희 아이가 거의 다 먹었다는..ㅋㅋㅋ

근처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 또한 좋답니다~~^^

다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크~ 맥주랑 감자튀김이랑 두둠한 버거랑 먹음 환상일거 같아요 !!!
세상에 넘나 맛있어 보입니다. !!

맛있어요~!!!
뭐든 맥주 안주로는 좋다는..ㅋㅋㅋ

진짜 침넘어 가네요...

침 넘어 가지요???ㅋㅋㅋ

으와... 미국 본토의 맛!!!!그럼 짭짤하겠네요~~~ㅎㅎ저희 애들도 감자튀김 참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ㅠㅜ

어?? 그렇게 짜진 않았는데..ㅋㅋㅋ 그럼 제가 미국 본토의 맛을 모르는건가요???ㅋㅋ
애들은 감자튀김 다 좋아하나봐요~~ 맛있다는!!!
아~~~ 갑자기 아웃백 오지치즈 먹고파요~ ㅠㅠ

햄버거도 맛나보이지만 감자튀김이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자꾸 감자튀김 얘기하다보니 아웃백 오지치즈가 갑자기 막 먹고 싶어졌다는..ㅠㅠ
아무래도 난바다님한테 사달라고 그래야겠어요 ㅋㅋㅋ

아~~ 저도 아웃백오지치즈좋아해요~ㅠㅠ 아웃백간지가 언젠지 ㅋㅋㅋ

요가를 하면 배고파지는군요! ㅎㅎ 저도 운동좀 해야하는데...쉽지가 않네요! 제가 갈일은 없겠지만... 이곳은 피해야 겠네요! 영어 넘 무서워요~ㅋㅋㅋㅋㅋㅋ

어제 요가가 별로 안힘들었나봐요 ㅋㅋㅋㅋ
전에 그렇게 쓰러질 것 같더니만... 배가 고파왔으니까요 ㅋㅋ
저도 자꾸 빠지게 되네요~ ㅠㅠ 독하게 맘 먹고 해야 되는데.. 언능 시작해보세요~!!!
(저도 주문할땐 뒤에 피해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와이프가 맥도날드, 롯데리아 햄버거 싫어하는데 수제 버거는 또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햄버거 먹어본지 정말 오래 된것 같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저도 요즘 안먹었는데 수제버거라고 그래서 먹어봤네요~ ㅋㅋㅋ
맛있답니다~!!!! 일반 햄버거와는 완전 다르다는!!! ㅋㅋ

인테리어랑 심상치 않아 보였는데 역시 미국식이군요. 근데 우리나라에서 장사하는데 이태원도 아니고... 영어로만 주문 받는다는게 특이하네요. ㅎㅎㅎ 근데 뭐... 맛있으면 다 용서되긴하죠^^

ㅋㅋㅋ 영어로만 주문 받는건 아닌 것 같은데~ 워낙 영어가 익숙하다보니 그러신 것 같아요~
더군다나 아는 사이고!! 처음에 얘기했대요~ 한국말이 좀 서투르니까 이해해달라고~ ㅋㅋ

아~~ 아는 사이인줄을 몰랐네요. ^^;

영어로 해서 정말 당황하셨을거 같아요 버거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그렇지요~~ 순간 당황했답니다~

앗~ 수제버거 맛나 보이네요.
오늘 점심은 버거로 달려 보아야 겠어요.

ㅋㅋㅋ 버거로 달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대신 수제버거로!!! ㅋㅋㅋ 요즘 버거 문제 많잖아요~

요즘 수제버거집 포스팅이 눈에 자꾸 띄는것이 먹고 싶은 모양입니다. 육즙 뚝뚝 떨어지는 두꺼운 패티에... 시원한 맥주랑... 캬

ㅋㅋㅋㅋ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햄버거 문제 많으니까 그나마 나은 수제버거로 둥이들에게 기쁨을 주시길~!!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