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EVENT] 감사 이벤트 진행합니다~ 당첨시 치킨이 집으로~!!! ㅋㅋㅋㅡ더이상 신청하시는 분 없을 것 같아서 좀 일찍 마감합니당~~~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이제 1달이 조금 넘은 것 같네요. 첨 시작하고는 멋모르고 신나게 하다가~ 점점 다른 분들의 블로그를 방문하면서 비교도 하고 제 글이 너무 허접함을 느끼며 좌절도 했지만!!! 이제는 그냥~ 제가 할 수 있는거 하며서 즐기고 있답니다~

다들 저랑 비슷할걸로 생각하고!! ㅋㅋㅋ

이번달에 본의 아니게 이벤트 당첨이 어마어마 됐답니다~ 스팀잇상에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스티미언분들이 너~~~무 많다는거 다들 아시죠? 다들 감사합니당~~~^^

그래서!! 다른 분들도 당첨의 경험을 맛보시라고 저도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일명!! 입소문 이벤트~!!!!(제가 인지도가 워낙 없다보니 ㅠㅠ)

이벤트.jpg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파워 상관없이 모든 분들이 참여가능하고, 30일 밤 11시까지 진행해서 참가한 분들을 대상으로 뽑기!!로 3분을 결정해서 기프트콘으로 전송 가능한 치킨 1마리(이것도 사전에 블로그상에 물어보았으나 단 1분이 치킨의견을
주셨기에 ㅠㅠ 이렇게 인지도가 ㅠㅠ)
씩 보내드립니다~(당첨하신분이 어떤 브랜드 치킨 드실지 정하시면 돼용~~)
(사실 뽑기도 어떻게 할지 다 생각해놨는데 제대로 진행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 비협조적인 딸램땜시 --)

참여방법

  • 팔로워해주세용~~(입소문 이벤트이므로 ㅋㅋ)
  • 보팅은 해주시면 감사하고~ 리스팀은 해주셔야 합니다~(이것 또한 입소문 이벤트이므로 ㅋㅋ)
  • 댓글에 참여의사 밝혀 주세요~

참여기한

  • 1월 30일 PM 11:00까지 입니다~ (담날 뽑기할거를 만들어야하기에ㅠㅠ)

발표

  • 1월 31일 저녁쯤??
    퇴근하고 집가서 발표할려면 좀 늦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2월 1일 기쁜 마음으로 시작하실 수 있게 31일에는 꼭 발표하겠슴당~~~^^

오늘도 날씨가 춥네요~~~ 다들 점심 맛있는거 드시고~ 활기차게 월욜 시작하세요~~~ 이벤트 많은 참여 바랍니당~~~^^

대문.jpg
마지막은 제 대문이미지!!! 이번엔 이벤트땜시 후문으로 사용 ㅋㅋㅋ @inhigh님 감사합니당~~~

Sort:  

뉴비끼라 자주 소통해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헉!!! 마감했었는뎅 ㅋㅋㅋ 마지막 분 탑승 완료!!

저는 완전 새내기 뉴비입니다^^ 치킨 냄새가 솔솔 풍겨서 따라왔네요 소화능력도 안좋으면서 매주 치킨을 먹어야 성에 차내요. 팔로우하고, 보트하고, 이벤 신청합니다. 못먹어도 고! ^^

ㅋㅋㅋ 저도 거의 매주 치킨 먹는답니다~ 역시 치킨으로 하길 잘했나봐요~ 잘오셨어요~^^

멋진이벤트~~ 당연히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해봅니다ㅋ
날이 많이 춥네요ㅠㅋ
감기 조심하세요^^

네~~~ 참여 감사합니다~~^^

치킨!!!꾸준한 스티미언 응원할께요 이벤 참가하고 가요~

우리의 치킨!!! ㅋ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요즘 뉴비분들도 많이 보이시고.. 이벤트도 풍성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응원합니다 화이팅!!!저도 참여할께요~

뉴비를 열심히 방문해주시는 선배 스티미언들이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참석합니다 리스팀 팔로워 보팅까지 ^^ 건승 기원합니다^^

네~~~ 참여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 참여할 수 밖에 없군요!!
참여하겠습니다.ㅎ

ㅋㅋㅋ 우리의 사랑 치킨이잖아요~~ 참여 감사합니다~^^

짱짱맨홍보대사등장
참여합니다.

오~~ 짱짱맨 홍보대사!!! 참여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참가자 없으면 이벤트 개최자 입장에선 뻘쭘하더라구요. 입소문 많이
나세요!

그러니까요~ ㅠㅠ 워낙 인지도가 없어서 진행하면서도 걱정이었답니다 ㅋㅋㅋ 참여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