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닌 듯 소중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다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도 벌써 반이나 지나겠네요~
올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8월이라니!!!
다시 한번 세월의 빠름을 느끼네요~ ㅠㅠ

오늘도 평소와 다름없이 출근을 했답니다~ 저는 여름엔 매번 하고 다니는 귀걸이가 있답니다~
여름엔 백금으로!! 겨울은 금으로!!

좀 더 시원해 보이라고 여름엔 백금만 착용을 하는데요~

오늘!! 잠깐 나갈려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데~ 한쪽 귀걸이가 없어진거예요~ 한쪽은 통화중이여서 가려져 있고 한쪽이 없길래 오늘 귀걸이를 안하고 왔나~ 했는데 아침에 하고 온 기억이 나더라고요~

역시나~ 반대쪽엔 귀걸이를 하고 있었답니다.

깜짝 놀라서 사무실로 가봤더니 다행이 의자 밑에 떨어져 있더라고요~

그냥 주워서 책상에 올려놓고 볼일 보고 와서 봤더니~ 고장났네요 ㅠㅠ

KakaoTalk_20180808_170017583.jpg

한쪽 고리가 채워지지 않네요 ㅠㅠ 그래서 떨어졌었나봐요~

이 귀걸이는 신랑이 프로포즈할때 사준건뎅..ㅠㅠ
이미 오래되긴 했지만~ 저한테는 의미있는 귀걸이였답니다~
(저희 신랑은 기억도 못하겠지만요 ㅠㅠ)

그만큼 세월이 오래 흐린거겠죠? 결혼한지도 벌써 6년째니까 오래되긴 했네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저한텐 의미 있는 귀걸이였는데.. 금은방 가져가면 고쳐주나요??

이런거 갖고 왔다고 뭐라고 하는거 아닐런지...ㅠㅠ

순간순간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고 느꼈는데 이젠 이런거에서도 세월이 빠름을 느끼네요~

이럴때일수록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아야겠죠???^^

오늘도 열심히 살고 있는 @gangirl이었슴당~!!!^^

Sort: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의미가 있는 귀걸이인데 잊어버리셨으면 속상하셨겠어요.
찾으셔서 다행이예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찾아서 다행이긴한데~ 망가져서... 고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첫 결혼기념일에 사준 귀걸이도 망가졌는데..ㅠㅠ

우아.........6년을! 얼릉 금은방가서 잘 고치시기를ㅠ

ㅋㅋㅋ 주로 거래하는데가 없다보니 저거 가지고 금은방 가기가 조금... 그래요 ㅠㅠ

에이...그래두 소중한거니까염+_+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소중한 목걸이네요. 물어보러가셔야될거같아요! 전 반지가 끊어진적이 있는데 새거처럼 붙여오더라구요.

아무래도 하나 사면서 고칠 수 있는지 알아봐야겠어요~
고치러만 가면 싫어할 것 같아요 ㅠㅠ

백화점 금은방 가서 고치면 싸게 해주던데요.

아~ 그래요???
간김에 새 귀걸이도 하나 사야겠어요~ 감사해요~^^

귀걸이 사시면 공짜로 해줄 거애요. ^^

에이 의미가 있는 귀걸이인데 , 금은방가져가서 고쳐달라 했다고 뭐라할까요!! 당연히 고쳐줘야죠~
프로포즈때 물건을 가지고 계실정도면 우와~ㅎㅎ
멋지십니다!

ㅋㅋㅋㅋㅋ 다른걸 많이 안사줘서 그런거 아닐까요???
사귈때 처음 사준 귀걸이도 갖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ㅎㅎ 너무 보기좋은거 아닙니까~~ 아배아파라~~

6년이나 됬는데
요즘 유행하는 길다란 귀걸이네요

얼른 가서 고쳐보세요~

저도 소중한 귀걸이
한짝 잃어버렸더니 다행히 한짝만 살수 있어서
보충해놨지요~

처음 사귈때 짧은 귀걸이 사주길래 전 긴~~~~ 거 좋아한다고 미리 말해뒀죠~ ㅋㅋㅋㅋ
근데 뭐 다시 짧은 것도 사주긴 했지만요 ㅡㅡㅋ
한짝도 살 수 있었다니!!! 다행이네요~^^

프로포즈 귀걸이라니 엄청 의미있는건데요
지금까지 잘 간직해서 사용하고 계신 깽걸님 마음을 남편분도 아실듯요. ㅎ

저희 신랑은... 기억도 못하네요 ㅡㅡㅋ
그럴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정말로 기억을 못할줄이야!!! ㅋㅋㅋ
그때 있었던 에피소드만 기억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난바다님이 보셨으면.....ㅋㅋㅋㅋㅋ ^^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자기 또 기억못한다고 뭐라 했다고 궁시렁거리던걸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