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암호화폐는 잘 모르지만
수 많은 화폐중에 거래소에 상장됐으면
일단 대단한게 맞는 건가요~?!^^

아직 토큰단계인걸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죠 ^^

이오스 가즈아~~ ㅎㅎ
마진거래는 될수있음 안하는게... 쪽박차는 지름길이죠!!

전 비트맥스 소액으로 심심풀이용ㅎㅎ

가즈아!!!이오스!!!

가즈아ㅏㅏㅏㅏㅇ이글이글오스!!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이오스 가즈아~! 뿐

메인넷 후딱 끝내고 떡상 가즈아ㅏ!

이오스도 점점 영역이 넓어가는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이오스 파이넥스까지나오면 엄청날듯 합니다 ㅎㅎ

제가 가진 코인중에
그나마 이오스가 가장 손실이 적은데
어디든 상장을 많이 하면 좋은거 맞지요?
코린이예요 ㅠㅠ

마진거래소 상장이 무조건 좋은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안좋은소식은 아닙니다 ㅎㅎ

요즘 이웃들 글도 별로 없고 보상률도 내려가서 받거나 주는보상도 줄어들고 스팀잇이 영 재미가 없어졌네요.

롱형님은 꼭 계속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밋업이라던가 소모임에 참여하니 더 재밌어지는거같아요

비트맥스 들어가면 무서워지는데 ㅋㅋㅋ
이오스 등락이 커질것 같네요

아직은 볼륨이 엄청 작아서 시세에 영향은 없을거같지만 나중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오 이오스 잘나가네요

이오스 가즈아!

이오스 굿굿 이오스가즈아!!

이오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