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는 방법(마크다운)

in #kr6 years ago (edited)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5.01



제가 자주쓰는 5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D



1.글씨크기


# 1개(제일큼)~6개(제일작음) 글씨
# 간지 ###### 간지

간지

간지



2.세로줄


--- 0번 오른쪽에 - 3개입니다


3.글씨 강조


**글씨** 강조
글씨강조


4.하이퍼링크


[제목](링크)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https://steemit.com/kr/@ganzi/5scltt)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5.기타


<br> 띄어쓰기 <br>1번이 엔터 1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인용구

인용구

- 0번 오른쪽 1번

  • 0번 오른쪽 1번

<code>음영상자</code>
음영상자



잡담


이제 마크다운을 이용해 글을 좀더 깔끔하게 작성합시다 ㅎㅎ!

기존에 마크다운을 사용안하셨다가 혹시 이글을 참고해서 포스팅하셨으면

말씀주시면 풀보팅하러 달려가겠습니다 :D

인조이 스팀잇!



추천글


지난글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Sort:  

저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리스팀해주실 때 제일 뿌듯해요 !

와 ..이래서 간지님 글은 언제나 깔끔했군 ㅎㅎㅎ

개인적으로 글씨 크기 <br> 그리고 세로선만 이용해도 깔끔한거 같아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넵!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아! 정말 제가 필요했던 자료들... 감사드립니다!
보팅 & 리스팀 하고 갑니다!!

보팅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Html 언어랑 비슷하네요.

그래서 마크다운을 이용해 작성된 문서는 쉽게 HTML 등 다른 문서형태로 변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말씀해주셔서 바로 수정해봤어요. 전보다 글이 훨씬 깔끔해졌어요. 꿀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풀보팅 선물하고 왔습니다 :D !

우와 이런 기능이 있었군요 여태 피씨로 해야 저렇게 나오는줄 알았어요 ㅜㅜ

브라보공룡님 프사 바꾸셨네요!
모바일에서도 가능하지만
모바일에서 마크다운 작성하시려면 기본소스를 카톡으로 보내놓고 복사하셔서 쓰셔야할거에요

와 감사드립니다!!!! 피씨로는 한번도 작성해본적이 없어서 처음 알았네요😀 리스팀 할게요!!

저는 폰이 너무 작아서 불편해서 주로 포스팅은 피씨
댓글은 폰으로 하는편입니다 ㅎㅎ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간지님 글 스타일 예쁘네요 ! 스팀잇 글 쓰기 UI는 언제쯤 좋아질까나요 ㅠㅠ

사실 마크다운 초보입니다
저는 가독성 위주로
최대한 보기편하게 쓰는 편입니다
쓰다보니 UI도 나름 정이 가네요
BETA 버전이 끝나서 UI가 개선되면 오히려 서운할 것 같습니다 ㅎㅎ

다 제가 자주쓰는 마크다운이네요. 반갑네요^^;

ㅎㅎ 역시 스팀잇 고수!
위 5개만 사용해도 글이 깔끔해지더라구요

마크다운 쓰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리스팀해서 배우려고요ㅎ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최대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2.08
ETH 2941.6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