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R720x0.jpg

스팀잇 시작했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싶은링크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밑에 저자분들 팔로우하시면 스팀잇 활동하실때 더 편하실거에요 :)



0단계(시작)




1단계(태그)


가입인사태그(#kr-join)
짱짱맨태그(#jjangjjangman)
busy태그(#busy)
가즈아태그(#kr-gazua)
질문태그(#kr-qna)
정보공유태그(#sharehows)
뉴비전용태그(#kr-newbie)
음식후기태그(#kr-muksteem)



2단계(무상보팅이벤트)




3단계(재미있는 이벤트)




4단계(유상보팅)




5단계(기타 팁)




6단계(증인투표)




오늘 스팀잇 시작했다면 꼭 읽어봤으면 좋겠다 싶은링크들 모아봤습니다^^

스팀잇은 기본적으로 소통이 제일 중요합니다 ㅎㅎ !

이벤트만 참여하시구 소통은 안해주시면 서운할거에요.

추가할 좋은 이벤트나 뉴비를 위한 팁 아는게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

뉴비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안하시거나 새롭게 이벤트 하시는분들
그리고 증인투표 방법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많은분들이 볼 수 있게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위에 좋은글써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넘나 어려웠는데 알찬 정보 감사합니다. 공부해야겠어요~

[Joey의 보팅 파워 나눔]

보팅 완료했습니다.

(제가 목록에 등재되니 뭔가 기분이 너무 뿌듯하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꾸벅)

좋은이벤트해주셔서 제가더 감사합니다 :)
내일쯤이면 졸업이네요 ㅠㅠ

뉴비입니다 도움되는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
팔로우했습니다 자주뵈요 ㅎㅎ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데 이런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대문이 이쁘시네요 ㅎㅎ 직접 만드신건가요??

네ㅎㅎㅎ 미흡한 실력으로 끙끙 거리면서 만들어봤어요! 칭찬 감사드려요!

오...능력자십니다 부럽습니다ㅎㅎ

제 글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제일 가독성 있게 올려주셔서 직접 작성하려다 낸드님 글올려서 업데이트했습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좋은 정보라 뉴비는 힘없는 보팅 누르고 읽기를 시작합니다.

힘없는 보팅이 어딨습니까
소중한 보팅 감사드립니다 !

와우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와우~ 대박~ 감사합니다~

리스팀까지 감사드립니다 !!!

여기서는 ㅋㅋㅋ 반말아니네요 다 존댓말 ㅋㅋ

몇몇분들은 가끔 햇갈리셔요 ..ㅋㅋㅋ

이런 정리 넘넘 도움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