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외부 홍보를 위한 페이지 개설] 풀보팅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108).png


안녕하세요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 스팀잇 @GANZI 입니다 😊
스팀잇을 외부에 홍보하기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




스팀잇 KR 페이지?

1.스팀잇 가입방법부터 여러태그사용법 등 여러 기초 정보 공유
2.뉴비분들의 실시간 고민 해결
3.스팀잇 최신 정보 공유
4.스팀잇 밋업 등 홍보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러 가기
리스팀해주시는분들에게 풀보팅 하겠습니다!
앞으로 페이지를 같이 관리해 나가실분 구합니다!

(블로그에 카톡ID로 연락주세요~!)




지난글💡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기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금 입금 하기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기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하기
스팀잇 보팅파워에 대한 모든 것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 방법


❰Written by @ganzi 2018.07.09❱

Sort:  

와 ㅋㅋ 나도 궁디 팡팡 !!기특합니다 간지님 ㅋㅋㅋ

감사합니다 :)

@ganzi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wonsama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좋아요랑 리스팀하겠습니다 중요한 일을 도맡아주셨네요ㅠㅠ

쏘쿨한 @ganzi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알흠다운 @relaxkim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분위기있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 멋져요~

파이팅입니다~

헬로형님 감사합니다 :)

와. 간지님 대단히 좋은 생각이신데요!
스팀잇KR 페이지를 만드시다니~~~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기님 ㅎㅎ
동기사랑 나라사랑~!

간지님 역시나 좋은 일 하고 계시는군요 😀 리스팀하고 도움 드릴 수 있는 일이 있으면 돕겠습니다 ㅎㅎ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바로 풀보팅 했습니다 ㅎㅎ

페이지 바로 드루갑니다 !

ㅎㅎ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카페에 이어서 다른 sns에도 우리 스팀잇을 홍보할 여러가지 매체들이 등장하네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좋아요! 눌렀습니다! 저같은 초보 뉴비를 의해 좋은 정보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뉴비들을 위해 활동하시는 간지님 정말 간진나네요!! 좋은일하시는 만큼 간지님께 좋은일이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blackyo 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큰 힘이 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