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분들의 질문 받아요 :D !(1SBD) + 스파유상임대해주실분 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5.09



잡담


포스팅 주제 추천 받아요 😃
뉴비분들이 궁금해 할만한 좋은 질문 있으시면
1SBD 와 포스팅을 선물로 드립니다 !
죄송합니다 하핳 하려고 했던 포스팅이 임대 실패로 미뤄졌습니다
유상임대 해주실분도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난글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Sort: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보팅 많이 받는 법! 이거 해결해주면 대박!

😐

  • 좋은 포스팅
  • 소통
  • 높은스파

정도 이려나... 영원히 해결할 수 없는 문제다..

주제로 보상시스템 어떤가요?

글보상 시스템 말씀하신거죠??
일단 접수완료!

글 이쁘게 쓰는것 중에서 글씨 색깔은 어떻게 바꾸시는지?
그리고 사진들도 슬라이드 처럼 저절로 바뀌는 방법도 있던데..
전에 어따 다 적어 났는데 못 찾겠네요...

아직 글씨 색깔 바꾸는건 지원안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사진을 슬라이드로 바뀌는건 아마 JPG 가 아니고 GIF 파일같은 움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 감사합니다! 항상 올리신 글 읽고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요즘 보이는 디튜브.. 유트브의 스티밋 버전인가요?

넵 디라이브 로 유툽처럼 스트리밍도 가능해요 ㅎㅎ

@ganzi님의 스팀파워가 하루 빨리 간지나는 그날을 기원합니다 ㅎㅎㅎ 저도 뉴비이니 질문 좀 해도 되나요? 간지님의 간지나는 뒷문 이미지는 어떻게 만들어요? :)

@socoban 님 작품입니다
배너이벤트 가끔 하시니 참여해보셔요 ㅎㅎ

오홋 이미 팔로우 중이었지만 @socoban님의 작품인지는 몰랐네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는 숨겨진 능력자분들이 많습니다 :D

배너 너무 고급짐!!

아까 단톡방에서 간지님께 말씀드린건데, 가장 효율적인 보팅방법에 대해서도 올려주시는게 어떨까요? 스팀파워는 몇시간에 얼만큼 충전되고, 어떻게 해야 가장 효율적이게 보팅할까?! 뭐 이런거요 ㅎㅎ

오 안그래도 정리중이였는데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D
특히 고팍스 계정을 위해 조금더 디테일하게 설명해보려구요

아 맞네요 :) 우리 고팍스씨는 너무 친절하게 풀봇만 날려주시니 ㅎㅎ

차칸횽

매번 매수시그널 고마어

스파 임대자들이 별로 없네 ㅜ

수요가 많으니 손이 느린 내잘못!

돈 좀 주세요! 스파업좀 하게. :)
아... 질문 하랬지..

돈 주실래요? 스파 업하게요~~

아앗..! 0.1스달이라도보내드릴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