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X고팍스 밋업 D-DAY1 네드가 한국에 왔다!

in #kr6 years ago (edited)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5.02

DQmfZ3h6kGUCogJmyRFKjcE3c9U8bB11tGpWBJjtutQePBH.png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팀잇X고팍스 밋업이 하루남았습니다!



스크린샷(166).png

MK뉴스와 인터뷰에서 한국 여행을 시작합니다. MK 뉴스 조직은 한국에서 92 번째로 인기있는 사이트입니다.

네드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했네요 태그에#kr 이 있는걸 보니 너무 뿌듯합니다!!

벌써부터 밋업 대박이 기대되는군요 ㅎㅎ 네드형보고있지?



스크린샷(168).png

너무 당연한 거겠지만 밋업 인원은 마감됬습니다 !!!

530명 인원이 가득차서 대기자 신청까지 받고있네요

내일 밋업에 직접 참여 못하시는분들을 위해

고팍스 유투브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중계된다고 합니다 :D

고팍스X스팀잇 밋업 흥해라!!!!

참여하시는분들 댓글을 통해 서로 미리 알아두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지난글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Sort:  

내일뵙겠습니다. 팔로우도 함께 할께요~~!!

위에분과 서로 인사 나누심이 ㅎㅎ

밋업 잘 하고 와서 또 멋진 포스팅을 해주길:D
나는 나중에신청할까 하면서 들어갔는데 마감이더라구. 그래서 아예 못 볼 줄 알았는데 간지횽 덕분에 라이브 스트리밍 있다는 거 알게 됨! 꿀정보 감사! 집에서 난 봐야겠어!

형 요즘 바쁘지 ㅠㅠ
잘 모르겠지만 힘내!!
라이브 스트리밍 많이 봤으면 좋겠다 ㅎㅎ

오왕 어제 저도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에 이런 글검색 좀 해서 친구 좀 만들어갈 걸 그랬네요 ㅠㅠ 스티미언들을 좀 알고 싶어서 갔는데, 뻘쭘해하기만 하다가 그냥 돌아왔거든요ㅠ

스크린샷 올리신 사이트/앱은 어떤 곳인가요? 전 meetup 앱에서 신청했는데 거기선 정원 없이 계속 받아줬던 것 같거든요...

고팍스 밋업 일정 링크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아아 그랬군요 :) 감사합니다 간지님!
아이디가 간지있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밋업 가셔요?
다녀오셔서 재밌는 얘기 많이 들려주셔요.^^

아마 일하면서 라이브중계로 볼 것 같습니다 ㅠㅠ

ㅎㅎ 왔으니 스팀/스달 펌핑좀 시켜주라~ ㅎㅎ

ㅎㅎ 네드야 가즈아~!!!

스팀 스달 가즈아~

조금씩 오르는게 보입니다 !!

내일 좋은 소식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깜짝소식 기대중입니다 :)
사실 별 탈 없이 진행되는것도 좋은일이죠 ㅎㅎ

우와 부럽습니다. 잘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D
라이브 중계로 같아 봐요!

마! 네드!
반갑다!

@ned 네드형 1800000스파 한번 보여줘

Congratulations @ganz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