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접을까 합니다..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용자왕 가오가이거 입니다.

저는 게임을 엄청 많이하거나 잘하지 못해요.
그냥 열심히 할뿐...

최근 친구들과 라그나로크m이라는 게임을 즐겼는데요.
시작한지 한달은 된거 같은데...

downloadfile-6.jpg

공략따윈 읽지도 않고..
스킬찍는거 스탯찍는거 템 맞추는거 신경도 않썼더니..
친구들과 레벨은 비슷하나 쓰레기같은 존재가 되었네요ㅋ

팀을 맺어서 게임하면..
저는 없는거나 마찬가지ㅋㅋㅋㅋ
친구들이 차려놓은 밥상을 잘먹기만 했죠.

근데 이게 점점.. 혼자서는 너무 약해서 하는게 힘드네요ㅠ

어차피 무과금이었으니..
쿨하게 겜 접고.. 다른 게임을 찾아가야겠어요.

뭔가 한달간 열심히 해온 겜을 접으려니.
마음이 먹먹해져 글을 써봤어요ㅎㅎ

Sort:  

그래서 저는 맘 편히 하는 농장 게임을 ^^ 5년째 하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