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먹방] 학교 앞 맛집 탐방 - 1. 한그릇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한그릇' 식당의 숙주 큐브 스테이크 덮밥과 아보카도 생연어 덮밥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남자 대학생 @garlicbboong 이에요!
제가 다니고있는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요!
항상 다른 종류를 먹으면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곤 했는데, 포스팅 하면서 정리도 할 겸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같이 공유하면 더 좋을 것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그래서 일상편에서 맛집 시리즈를 한번 다뤄보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ㅎㅎ

이름: 한그릇

주 메뉴: 다양한 덮밥류
(큐브스테이크, 연어, 치킨, 제육 등)

장소: http://dmaps.kr/99kpg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사동 1149-9 | 한양대학로 41 )

**한줄평: 덮밥 전문집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보카도와 연어의 조합은 정말 훌륭했어요.
스테이크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고, 메뉴도 다양해서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6000-7000원 대인데, 학교 앞 덮밥류들이 8000원 대임을 고려했을 때 저렴한 편에 속해요!

새로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꽤 많은 사람들이 벌써 알고 있으니 입소문은
잘 탔다고 생각합니다.

tip) 아, 그리고 여기에선 하루에 딱 10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연어장 덮밥'
이 있는데, 아쉽게 오후에 간 저는 먹지 못했어요. 오전에 다 팔린다고 하니, 다음에는
연어장 덮밥을 꼭 먹어보려고 해요.

학교 앞 맛집을 정복할 때까지 여정은 계속 됩니다!

Sort:  

제 취향은 제육 덥밥 ㅎㅎㅎ
글 읽어주시고 팔로우 감사합니다.
보팅 & 팔로 하고 갑니다.
자주 뵐께요

앗 방문 감사드려요 @rtytf 님!! 앞으로 자주 뵈겠습니다ㅎㅎㅎ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앗 감사합니다ㅎㅎㅎ

음식 고급져 보이니 맛있어 보여요!! ㅎㅎ

맞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한대 다니시는군요!!
맛있는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다음에 한대 놀러가게 될때 다녀보신 맛집 가볼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