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스팀잇] #1. 첫 저자 보상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대학생 @garlicbboong 입니다. 미리 안 써놓으면 의미가 없어질까봐 간단히 남길게요.
어제 첫 저자 보상을 받아봤는데,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정말 진짜진짜 소소한 양이지만, 직접적인 숫자로 들어오는 것을 보니 괜히 뿌듯하고....
진짜 남들보다 느리지만, 천천히 소신껏 제가 올리고 싶고 모두에게 유익한 글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활동 많이해서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고 싶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와 첫 보상을 받으셨군요^^ 저두 담주 화욜이나 수욜 정도가 되면 첫 보상이 들어올 예정이에요 ㅎㅎ 정말 느낌이 새로울 듯 합니다^^ 축하드려요!

와...뉴비가 아니신것같은데요??
대단합니다...소통하고 지낼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뉴비 맞아유 ㅎㅎㅎ 소통하고 지내요!

오~ 첫 보상 받으셨군요~축하~ㅎㅎ
완죤 기분좋죠~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참 별거 아닌 것같은데 기분좋더라구요ㅎㅎ감사합니다 좋아요!!

축하드려요~

첫보상은 확실히 성취감이 있더라구요^^

감사합니다 @greenlatte 님..!!
소소하지만 힘이납니다ㅎㅎ

축하드려요^^앞으로도 활동 열심히 해주세요!!

글 잘 보고있어요 @kingsea님!
네ㅎㅎㅎ

Congratulations @garlicbbo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의미있는 첫 보상 축하!!

@swsw3073 서리우님 감사드려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기타도 잘치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