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인사 올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garnett 입니다! 사실 처음 글은 아니지만 그래도 처음처럼 글을 쓰고 싶네요.

친구소개로 시작하게 된 스팀인데요. 사실 한번도 블로그 나 글은 정기적으로 게시한 경험이 없어서 어색하고 왠지 부담스럽기도 하네요. ㅎㅎ...

그래도 이틀간 눈팅한 결과 스팀잇은 조금 특이하더군요. 친구 얘기를 들어 조금은 알고 있었지만 처음 글쓰자마자 팔로우를 해주시고 환영인사를 해주는 모습들을 보며 왠지 모르게 안심이 되기도 하고 정기적으로 써보자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파워충전도 하고 댓글도 많이달고 보트도 많이하면서 활발한 활동으로 많이 친해지고 싶네요.

기대해주세요.

Sort: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_^
즐거운 스팀잇 활동 하시길 바랍니다.^ㅅ^

반갑습니다~ : )
스팀잇은 매우(?) 특이하죠..
아직 SNS의 청정지대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________^

안녕하세요^^ @garnett 님 많은 활동!!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_^ 팔로우 걸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찾아뵙겠습니당!!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드립니다!ㅎㅎ

가넷님 반가워요. 남자이신지 여자이신지...궁금하네요. 자기를 화통하게 드러내는 분들의 유토피아가 바로 스팀잇입니다. 보팅&팔로!

저는 남자입니다! ㅎㅎ 저도 보팅&팔로!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같이 좋은 글 많이 쓰며 성장해요!

네! ㅎㅎ 폭풍성장!

반갑습니다. ^^모든 글을 볼수는 없지만 자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가넷님! 저도 뉴비에요 반가워요! 저도 정말 핵뉴비지만;ㅅ; 다른 분들의 글에서 듣기로 가입인사 태그는 kr-join kr-newbie 를 첫번째와 두번째로 배치해두는게 더욱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 후에 다른 글 쓰실 때는 kr-newbie 태그만 활용하시구요ㅎㅎ 앞으로 즐겁게 소통해요 반갑습니다^0^

헉 ㅋㅋ 그렇군요 다음번에는 참고하겠습니다! 댓글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이 찾아봅겠습니다 ㅎㅎ

뉴비는 사랑입니다!
자주자주뵈요^^

네! ㅎㅎ 자주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