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Kitten Video #94 (안약넣기 한마리 성공,한마리 실패)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안약을 넣어줬던 애는 오늘 실패했습니다.
대신 다른녀석눈에 눈꼽이 있길래,이녀석을 잡아다가 눈꼽좀 닦아주고 안약을 넣어줬습니다.
이게 전염성도 있으니...그냥 네마리다 매일 넣어줘버릴까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한바탕 난리치고 108동으로 돌아오면 그렇게 편한할수가 없네요 ㅋㅋ

Sort:  

항생제 성분이 있을테니 멀쩡한 애들은 넣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어미 젖이 면역을 강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접종을 하는 생후 2개월차에는 그 면역이 떨어진다곤 하는데 바깥에 사는 애들이면 항생제가 좋지 않을듯요...

처음 만낫을때 생각해보면 아마도 처음에는 어미나 새끼나 다들 제대로 못먹지 않았나 생각되네요.지금 있는 요 눈병들도 전부 그떄 생겨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드디어 한마리 안약넣기 성공하셨네요.
근데 안약은 어디에서 사셨어요?
당연 동물병원에서 사셨을텐데 환자 안모시고 가도 약을 주던가요?

아뇨 일반약국에서 샀어요.
약사님한테 물어보니 제품하나 주시면서 이것저것 알려주시더라구요.
대신 매일 넣어주면 안되고 이틀에 한방울씩이 좋다라고 하셨으니 한마리 실패한건 어찌보면 좋은일이네요
그래도 눈꼽청소는 좀 해주고 싶었는데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