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요즘 어떻게 돈을 굴리고 계신가요? 저는 ETF에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lookpin_logo.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ㅎㅎ

요즘 코인 시장이 워낙 뒤숭숭하여 빼지도 들어가지도 못 하고 있습니다.

그저 관망과 존버 뿐 입니다.. ㅋㅋ

그래서 남은 자금이 놀고 있는 것이 아까워 어떻게 투자를할지 고민을 하다가

역사가 증명하는 존버는 무조건 승리한다의 주인공인 주가지수에 투자하기로 하였습니다.

스크린샷 2018-02-09 오후 4.00.58.png

제가 투자한 ETF는 바로 KODEX 코스닥150 레버리지 입니다.


올 한해 거의 3~4배 오른 ETF 인데..
최근 미국발 금리인상 악재로 인해 조정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매입을 했습니다.

주식시장은 언제나 우상향 했기에...
떨어질 때마다 조금씩 더사면서 존버!!
무조건 존버!! 해볼 계획입니다 ㅎㅎ
이번 정부의 방침이 코스닥 시장 육성이니 기대를 해봅니다.

물론 코인 시장도 틈틈히 엿보고 있지요~!

코인은 네오가 심상치 않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하락장에 이정도의 방어력을 보여준다는 것은 뭔가
제가 알지 못하는 이슈로 인해 매집이 일어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물론 ICO에 참여하는 수요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방어력..)

폭발적인 가격적인 성장을 보여줄 것 같아 호시탐탐 노리고 있지요 ㅎㅎ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투자를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Sort:  

ㅠ_ㅠ 투자한 후 많이 떨어지구 있습니다

저는 굴릴 돈이 없네요.ㅠ
그냥 하루하루 생활이.ㅠㅎ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150레버리지라니 ㄷㄷ 무섭네요
좋은 정보 기대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01.68
ETH 3023.1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