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28. 백종원 3대천왕 맛집. 항아리 수제비 & 돈까스! 순천맛집 송치마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bgg입니다.
오늘은 순천!에 있는 맛집 포스팅입니다!
주말에 고속버스를 타고 순천에 놀러갔는데 여기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길래 오는길에 방문했습니다!ㅎㅎ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집이라고 하는데 그래서그런지 오픈시간부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정말 푸짐했던 항아리 수제비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맛집이라해서 기대하며 출발했습니다.
매장 오픈시간이 오전 11시인데 미리가지않으면 줄서야한다고 해서 일찍 출발했습니다.

차없이는 가기 힘든곳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일찍왔음에도 미리와서 대기하는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장은 굉장히 큽니다.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입구는 요렇게 생겼는데 저 위쪽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습니다. 번호표가 87번이었어요 ㅠㅠ

메뉴는 단 두개뿐입니다. 항아리수제비와 돈까스! 둘다 먹어봐야겠죠?

반찬으로 나온 오이무침입니다. 이게 정말 수제비와 돈까스 맛을 증폭시켜줍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포장판매를 한다면 따로 사가고싶을정도로 맛있더라구요 ㅠㅠ 오이무침!

깍두기입니다! 큼직큼직해서 가위로 잘라먹어야하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주문한 돈까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밥과 파인애플, 피클 그리고 돈까스. 막 엄청 특별하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ㅎㅎ

특별한 점이라면 과일이 많이 들어간 맛이 나는 돈까스소스입니다.

느끼한 맛을 좀 줄여주는 그런 맛이랄까요?

큼직큼직하게 돈까스를 미리 썰어두고!

세개씩 포크로 찍어먹었습니다 ㅋㅋ 돈까스를 좋아해서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나온 항아리수제비입니다! 돈까스가 조금 평범했다면 수제비는 정말 맛있습니다.

바지락이 가득 들어있고 미역과 수제비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국물맛이 정말 특별한데요, 조미료로 낸 맛이 아닌 정말 순수하고 깊은 맛이 나는데 거기에 바지락까지 들어있다보니 정말 시원합니다. 해장용으로 딱이랄까요?

수제비도 큼직하게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얇고 넓게 만들어서 먹기도 편하고 쫄깃한 식감도 살아있었습니다.

돈까스는 조금 아쉬웠지만 수제비는 별 다섯개를 주고싶네요!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가 정말 예뻤습니다. 이렇게 큰 나무도 있고

좌석도 이렇게 나무로 꾸며놓아서그런지 마치 정원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보통 방송에 나온 맛집들 보면 실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래도 지역을 대표할만한 맛집이다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만족스러웠습니다! ^^

돈까스는 10,000원, 항아리 수제비는 8,000원 (2인이상 주문가능) 입니다.


순천 송치마을

주소 : 전남 순천시 월등면 송치안길 88

매일 11:00 - 21:00 (주문은 8시까지)

Sort:  

와 돈까스 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ㅠ
수제비와 돈까스의 조합이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수제비와 돈까스도 맛있었지만 저 오이무침이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ㅋㅋㅋ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도 더해줍니다!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핸드폰을 바꾸게되서 먹스팀 화질이 대폭 올라갈것같습니다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항상 감사합니다!^^

오~~~ 밑반찬이 엄청 맛있겠어요~~~
수제비에 미역 들어간건 처음보네요~~ 어떤 맛일지 궁금!!

미역과 수제비가 안어울릴줄알았는데 식감이 의외로 잘 맞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ㅋㅋ

돈까스와 수제비도 맛있어보이지만.. 갠적으로 오이무침이 완전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너무 멀어서 못가는게 아쉽네요.

오이무침 정말맛있습니다!ㅋㅋㅋ 순천 가게되면 다시 한번 꼭 가보려구요 ㅎㅎ

와 오이무침!!! 진짜 깔끔하게 맛있게 보이네요!! 요즘은 저렇게 싱그러운게 너무 땡김ㅋㅋㅋ

매콤하고 아삭아삭한게 따로 팔면 사오려고했는데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남 순천시 월등면 송치안길 8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서울과 비교되네욤ㅎ 순천이라 멀어서 못가는게 아쉽네요 항아리수제비 바지락 국물은 말할것도 없이 시원한 맛? 깔끔한맛이 포스팅에 담겼네요
돈까스도 도톰하게 맛깔스럽게 보이구요^.^ 오이깍뚝이는 해먹어봐야겠어요 신선함이 전해오네욤ㅎ

수제비 맛이 조미료없이 깔끔한맛이라 더 좋았던것같아요!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식들 하나같이 넘나 맛있어보여요!!

넘나 맛있게먹었습니당ㅋㅋㅋ 가까우면 자주갈것같아요 ㅠㅠ

돈가스는자주접하는데 수제비먹어본지가
엄청오래된거같아요 ㅎㅎㅎㅎ 기억이 안나는데 생각해보니 ㅎㅎㅎ
집에서해먹기는 좀 힘들죠 반죽떼고 뭐하고 ㅎㅎㅎ 근데 오늘같은날 수제비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조만간 수제비 각!!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