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뷰] 8. 지글지글 스모키 삼겹살에 된장국밥 + 모듬곱창, 막창으로 불금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gbgg입니다!

불금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서 밖에 돌아다니기 좋더라구요!

오늘은 친구랑 불금기념으로 포식을하고 왔습니다. ^_^

스모키삼겹살에 맛있는 된장국밥과 비빔밥을 먹고 2차로 모듬곱창,막창에 볶음밥까지!

풀 코스로 불금을 즐겼습니다. 맛있는 삼겹살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친구 핸드폰으로 촬영했기 때문에 화질이 매우 좋습니다. 눈호강하실겁니다.

2주전에 이곳이 맛집이라고 추천받았는데 계속 가질 못하다가 오늘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윤씨그릴방'인데 브레이크타임(3~5시)이 있는지 모르고 4시 30분부터 30분이나 기다렸습니다 ㅠ_ㅠ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금세 꽉차더라구요!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 3종류와 김치, 백김치, 양념상추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저희는 '스모키 통삼겹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삼겹 바베큐와 사이드요리 2인이 제공됩니다.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훈제 처럼 살짝 익혀져 있는 것 같고 이렇게 다 썰어져서 나옵니다.

치이이이이..... 가장 행복한 순간이죠! 고기를 구워줍시다!

노릇노릇 타지않고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고기가 익는 동안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수제베이컨에버라가 나왔습니다!

계란과 아스파라거스, 베이컨과 김으로 이루어진 비빔밥?입니다.

간장소스를 넣고 비벼먹었는데 의외로 아스파라거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된장국밥이 인기가 많고 참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사이드메뉴로 선정했습니다!

구수하고 밥도 많고 깊은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약간 아쉬운점이라면 조금 싱겁다는 점? 입니다.

그 사이 익어버린 고기를 먹어보겠습니다. 정말 노릇노릇 잘 익었죠?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 맛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역시 삼겹살은 진리에요!

저희가 먹은 2인코스(25000)원 입니다! 사이드메뉴가 두개나 나와서 배불렀던 것 같아요!

하지만 친구랑 저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2차로 향했습니다! ㅎㅎ

이번 맛집은 따로 검색해서 간 곳은 아니고 지나가다가 곱창이 너무 먹고싶기도 하고 인테리어?가 맛집 냄새를 솔솔 풍기길래 들어갔습니다! '숲길정육점' 이라는 곳입니다.

곱창 + 막창 (2인) 세트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묵밥을 주셨습니다!

곱창에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곱창 + 막창 2인입니다! 약간 배부른 상태였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한번 초벌이 된 상태여서 금방 익는다고 하시네요! 아래쪽에 파 보이시나요?

익은 곱창과 저 파를 같이 곁들여먹으면 최고입니다../

아 하세요!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곱창과 막창을 맛있게 먹었으면 볶음밥을 먹어야 합니다!ㅋㅋㅋ

배가 너무 불러서 그런지 1인분만 주문했는데도 양을 이렇게나 많이 주셨습니다!

볶음밥 위에 계란을 올리고 위에 김가루까지! 볶음밥의 정석입니다!

오늘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메뉴판 투척합니다!ㅎㅎ


윤씨그릴방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4
주말 12:00 - 22:30평일 12:00 - 22:30
Break time 15:00~17:00
월요일 휴무

연희교차로에서 약 10분정도 걸어가시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숲길곱창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6
매일 17:00 - 03:00

위에 있는 윤씨그릴방에서 3분정도만 걸어가시면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ps. 지원한 회사에서 코딩테스트 면접보라고 연락왔네요!ㅎㅎㅎ 오늘부터 다이어트 & 공부 시작입니다! 정말입니다.... 살 뺄겁니다...

Sort:  

삼겁살 비쥬얼 장난 아니네요~!!
그리고 곱창!!!!!!!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비주얼부터가 입맛을 돋구는것 같아요!ㅋㅋㅋ 2차로 곱창가는건 정말 치맥과도 같은 진리죠!ㅋㅋ

다음에 곱창 먹으러 가야겟네요~ㅎㅎ

역시 19금이여서 달리시군요 !!!

맛나겠네요!!ㅋ

너무 많이먹어서 큰일입니다 ㅋㅋㅋ 볶음밥도 친구가 안먹어서 혼자 먹어치우느라ㅠㅠ

아흑!! 테..테러 ㅜㅜ

저만 당할순없죠!ㅋㅋㅋㅋ 노렸습니닼ㅋㅋㅋ

ㄷ ㄷ ㄷ ㄷ 복수는 복수를 부르....

새벽에 먹스팀 한바퀴돌면 바로 자야합니다 안그러면 야식에 빠지게됩니다...

ㅋㅋㅋ 이미 전 틀렸어요..넘 막강한걸 봐버렸 ㅜㅜ

와우!! 저도 먹스팀을 하지만 사진들 보면 진짜 기가맥히네요!!
삼겹살은 진리죠!! 와구와구 ㅋㅋ :)

카메라는 따라갈 수 없지만 핸드폰으로라도 잘 찍어보려고 노력중입니당ㅋㅋㅋ
얼른 핸드폰 바꿔야겠어요!

유후~집근처네요 감사합니다 삼겹살먹고 2차가 곱창...인상적입니다ㅋㅋㅋ

근처에 사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ㅋㅋㅋ 줄이 워낙 길기때문에 브레이크타임 (5시) 맞춰서 가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대로 불금을 달리셨군요 !!!
오늘 저녁엔 삼겹살 당첨 ㅎㅎ

삼겹살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제대로 즐기셨네요
비주얼깡패가 따로 없어요 ㅠㅠ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인데다가 배가 고픈상태라 좀 힘들게 보고 갑니다 ㅎㅎㅎ

음식맛의 절반은 비주얼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배가 고프실 시간에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앙 너무 맛있을거같아용..... 코딩테스트 면접이라니 !! 잘 보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맛난거 드시고 다이어트 하신다니 언행일치의 상태가..? (!?)

감사합니닿ㅎㅎ 열심히 공부하는중이에요 ㅋㅋㅋ
어 음.... 이거만 먹고 다이어트... 하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118.65
ETH 3786.4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