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소환] 이렇게 청명한 날이 오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요즘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중인데요.
매일 어떤 글을 써야하나 머리를 쥐어 뜯고 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좋지 않다는 얘기가 많이 들리는데요
문득 옛날에 찍은 사진이 생각나서
우리나라도 이렇게 맑은 공기를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한번 옛 사진을 소환해 봅니다.

시간은 좀 오래되서 2007년 12월 9일 이네요
오스트리아 출장길에 울란바토르 근처 비행기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래에 지나가는 비행기와
바닥에 얼어붙은 호수까지 보이네요

이 사진엔 마을에서 밥짓는(?) 연기도 보이네요.

image.png

이 당시의 고도가 상공 1.1만 미터네요

요즘은 유럽으로 출장을 안가서
몽골쪽에 이렇게 보이는 지는 잘 모르겠네요
10여년전 사진이지만
우리나라도 이렇게 투명한 공기를 가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Sort:  

Don't judge each day by the harvest you reap but by the seeds that you plant.

1일 1포스팅 하기 정말 힘들죠. :) 저도 종종 빼먹곤 해요. ㅎㅎ

비행기에서 밥짓는 연기가 보이는건 실화인가요?

저때는 밥짓는지는 모르겠지만 집 굴뚝에서 연기 나오는게 보였죠 ㅎㅎ
저거보다 더 잘보인사진이 있었는데 사라졌는지 안보이네요 ㅡ.ㅡ;
암튼 엄청 잘보였습니다

출장 자주가시는 직업 이시군요 ㅎㅎ 오스트리아라니 부럽습니다!

오스트리아갈때가 좋았죠
유럽은 퇴근도 칼퇴근이고 주말에도 쉬고 돌아볼때도 있고...
인도는 퇴근도 늦고 주말도 일하고 산책할데도 없네요 ㅠㅠ

우리만의 노력으론 힘들겠죠! 이웃이 노력해 줘야하는데...ㅎㅎ

네 그렇지요 큰나라에서 좀 노력해 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

정말 깨끗한 하늘이 그립네요.

네 모두의 노력으로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부기님 해외 출장을 많이 다니시나봐요^^
저거 밥짓는?연기 아니고 불난거? 아닐까요^^;;;;;
바깥온도 -61도는 어떻게 느껴질까요😱
저도 미세먼지 없는 대기가 그리워요~
맘껏 숨쉬고 싶네요 ^^

한 10년전엔 좀 다니다 요즘에 다시 다니기 시작했네요
하하 불이 났을수도 있겠군요..
저도 깨끗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어요 ^^

자꾸 하다보면 머리를 덜 쥐어뜯는 날이 올겁니다. ㅎㅎㅎ 저도 그랬어요! 화이팅!!!

그런 날이 과연 올까요?
머리털이 남아있을때 그런 날이 와야 할텐데요... ㅎㅎ

해외를 안가봐서 신기하기만하네요 우와~~ 비행고도 엄청나네요

저도 이때가 아마 해외출장 2번째인가 그럴때여서
창가자리에 앉아 아래 열심히 구경하고 그랬어요 ^^
고도가 엄청 높아서 제트기류를 타기때문에
유럽 갈때랑 올때 2시간 정도 차이가 나더군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행기 에서 비행기가 아래로 지나가는 장면을 볼수있군요 처음봤습니다 ㅎ

저도 신기했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