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열일했으니 즐기자!!! GKBF 수제맥주축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불쑥 다시 나타난 발달러 가나입니다!!!!!
생존신고!!!!! 저 아직 잘 살아 있습니다!!! (쥬륵ㅠ)
심리평가 스케줄은 끝이 없고 평가보고서는 더 끝이 없네염... 세상에.....
취직하며 1일1포스팅 포기했지만, 3일에 하나는 쓰자!! 했는데
5월이면 좀 나아질 줄 알았더만... 꼭 그렇지만은 않네여..... 살려주세요

열일한 덕분에 월급의 1.5배를 받아보는 경험도 했습니다.
하지만 기쁨은 월급 전 후 1주일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것은 닥쳐오는 카드 결제일과 마감이 임박한 보고서들 뿐이네요... 하하

무튼.
열심히 일했으니 즐기기도 해야겠죠!!!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약 10일 간 코엑스 앞마당에서 수제맥주축제가 있었습니다!
GKBF (Grand Korean Beer Festival) 라는 페스티벌이었어요> _</
매년 가는 거 같네요ㅋㅋㅋ 작년 축제 후기는 여기에 있습니당+ _+
[수제맥주] 할로윈 수제맥주 축제! GKBF2017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세 번 참가....★ 참가한 부스들 마다 한 잔씩은 마셔본 거 같아요ㅋㅋㅋ
그 중에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브루어리 몇 개만 소개해보겠습니다+_ +

와일드 웨이브 브루잉(​Wild Wave Brewing Company)

image.png

요기 와일드 웨이브는 국내에서 최초로 사우어, 와일드 맥주를 양조하는 브루어리입니다!
해운대 쪽에 양조장이 있다고 알고 있어욤>. <
사우어 맥주 좋아해서 기회가 될 때마다 꼭꼭 마시는 브루어리!!!
3월에 부산 놀러 갔을 때 여기 꼭 가보고 싶었는데ㅠㅠ 못 가서 진짜 아쉬웠는데요..
이렇게라도 그 아쉬움을 달래봤습니다> _</
대표 맥주는 설레임(Surleim) !!!
와일드웨이브를 대표하는 맥주입니다.
새콤새콤한 사우어 맥주로 레몬이랑 과일향도 상큼한 느낌>. <
바틀로 판매 하면 진짜 쟁여두고 마실 거 같아요...

브루어리304(Brewery304)

image.png

제가 넘나 넘나 좋아하는♡ 브루어리304!!
충남 아산에 있는 브루어리인데 대표 맥주로는 플루토 블론드 에일!!!
하지만 제가 이번에 마신 건 서울집시와 콜라보한 소풍 세종(Saison)입니다>_ <
넘나 바쁜 생활에 최애펍 서울집시를 가지 못한 한을 여기서 풀었습니다... 헤헷
벨기에 농주 종류인 세종은 제가 즐겨 마시는 맥주인데
(안 즐겨 마시는 맥주 종류는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
믿고 마시는 브루어리304 & 서울집시의 맥주이니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죠!!!
그리고 또! 궁금했던 헬렌 페일 에일도 마셔볼 수 있었습니다+_ +
오랜지 맛도 느껴지면서 상콤상콤 쌉쌀한 맛이 진짜 좋았습니다.

image.png

핸드앤몰트(The Hand and Malt Brewing Company)

진짜 여기도 믿고 마시는 브루어리... 어떤 맥주를 선택해도 후회 없는 브루어리!!!
슬로우 IPA가 대표 맥주+_ + 하지만 이 날 저의 선택은
깻잎 향이 끝에 쌰아악 올라오는 깻잎한잔 세종!!
수제맥주협회와 콜라보한 첫 맥주이기도 하죠.
맥주를 양조할 때 홉 대신에 깻잎을 쓴 맥주인데 진짜 맛있어요ㅠㅠ

image.png

맥파이 (MAGPIE Brewing Company)

제주도에 브루어리가 있는 맥파이!! 이태원에선 이미 피맥 맛집으로 핫하죠+_ +
분기마다 새로운 맥주를 몇 가지 씩 내놓는 열일하는 브루어리....
근데 다 맛있습니당ㅠㅠㅠㅠ
제가 마신 맥주는 촌따이라는 팜하우스 에일, 그리고 아삼6라는 트리플IPA!!!
촌따이는 세종 효모를 넣은 상큼한 과일맛이 짱짱 맛있는 맥주고!
아삼6는 트리플IPA스럽게 도수도 쎄고 홉향도 찌이이인해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다른 맥주 이야기가 많지만 글이 너무 길어져서 요까지 마무리 해야겠네요.
내일이나 모레쯤 다른 맥주 이야기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
수제맥주 이야기로 생존신고를 마치고ㅋㅋ 글에서 술냄새 나는 느낌
저는 다시 보고서를 쓰러 돌아가보겠습니다....
후딱 끝나고 쉴 수 있음 좋겠네요ㅎㅎ
그럼, 맛난 저녁도 드시고!
얼마 남지 않은 일요일 오후(ㅠ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아~!!

.
.
.
.
.

Sort:  

크... 맥주 참 좋아하는데 부럽습니다.

수제맥주 너무 맛있겠어요. 특히 피맥 먹고 싶네요^^;

가나님 오랜만이네요~ㅋ 안그래도 아까 와보고 한동안 글이 없다했는데ㅎㅎ수제맥주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멀어서 못가보는게 안타까울뿐..내년에는 맥주 축제 맞춰서 서울 나들이라도 가야할까요 ㅋㅋㅋㅋ

아..지난주에 코엑스에 있었는데 수제맥주는 맛도 못보고 왔네요 ㅠㅠ

가나님.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피드에 가나님글이 있어
반가웠답니다.^^
작년 가을쯤인강!!! 그때부터 자주 못뵌것
같아영..^^
맥주는 못먹는지라,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맥주포팅에 한번쯤 도전은 하고 싶어지네영!!!
가나님 ..오늘 생사확인 감사 했구여,
또 뵐께요.^^

오, 저도 다녀왔어요! 저는 제주맥주랑 또......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데 룰렛 돌려서 경품 주는 곳......(한 군데가 아니었으려나요)에서 마셨어요. 잇더서울에서 안주 사가지고 ㅎㅎ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맥주 박람회도 있나요~
알았으면 가봤을 텐데!! 아쉽네요~
가나님 바빠도 쉬엄쉬엄가는 한 주 되시길 바래요:)

우왕~!! 진정한 주당으로 복귀 하시는 건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