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로와 스트레스로 뭉친 몸을 풀러 길동역 더 시암(THE SIAM)에 다녀왔습니다+ㅁ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ㅎㅎ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글 쓰네요;ㅁ ;
자주 들어오지 못한 사이에 하드포크도 있었고..
뭔가 조금씩 변한 게 보이기도 하고 글 쓰려니 어색한 느낌도 있고 해서 새로 시작하는 마음 같기도 하네요ㅎㅎㅎㅎㅎ
아휴. 원화채굴 인생 정말....★
저는 눈 뜨면 커피 내려서 출근해서 검사 하고 보고서 쓰고 검사 하고 퇴근해서 또 보고서 쓰고 하는 인생의 반복이었습니다.
스팀잇에 쓸 글들이나 사진들은 폰에만 쌓여가고;ㅅ ;
유투브나 팟캐스트 해보려고 준비해둔 것들이 빛도 보지 못하고 서랍에 고이 모셔져 있네요.
일 하는 건 그렇다고 쳐도 똑같은 일상의 반복을 싫어하는 저로서는 매번 정해진 시간에 출퇴근 하는 것 자체가 정말 괴롭네요....
몇 십년 간 이렇게 일 해오신 부모님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image.png

무튼. 고생한 저에게 보상을 주고자!
반 년 전 쯤에 다녀왔던 타이 마사지 전문 더 시암(THE SIAM)에서
뭉친 몸과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
일시불로 지불하기엔 아직 손 떨리는 가격이지만
어깨 뭉친 걸 한 번에 풀어주던 시원한 마사지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ㅠ

image.png

민망해서 빠르게 찍느라 사진이 이상한 점은 양해 부탁드려요..ㅎㅎ

위치는))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57 (길동사거리, 길동역 근처)
건물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반가와 회원가 가격이 다른데
타이 마사지는 회원가로 60분 5만원부터 120분 8만원까지!
타이마사지 받을 수 있는 방도 많고 스파룸이나 샤워실도 있더라구요+_ +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스파도 해보는 걸로ㅠ

잔잔한 음악이 나오고 엄청 조용해서 들어오면서부터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에요ㅎㅎ
시설이나 방이 깔끔하게 관리도 잘 되어 있고 널찍널찍해서 좋았어요.

image.png

옷을 갈아입고 간단한 족욕 & 티타임 -> 전신 타이 마사지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마사지 받을 땐 방에 조명도 거의 다 꺼지고 페퍼민트 오일? 크림? 같은 걸 등에 발라주시면서 안마를 해주시는데

오우... 지쟈스.... 진짜 엄청 시원해요ㅠㅠㅜㅜㅠ

마사지 받는 방에는 기본 태국어 안내판이 있는데
아파요 를 쓸 것 같아서 열심히 외워뒀지요ㅋㅋ 쨉캅카!!!!
근데 정작 마사지 받을 땐 짹짹 밖에 생각이 안 나서.... 쥬륵ㅠ
저의 척추뼈 위치와 근육들의 연결을 오롯이 다 느끼며 혹시 이제까지 살면서 죄를 지었던 것은 있는지... 부모님께 잘못했던 적은 없는지.... 반성하고 새롭게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ㅁ ^ㅎㅎ
그래도 다 받고 나니 시원하네요ㅋㅋㅋㅋ
몸도 마음도 새롭게 태어나는 기분이었어요^ㅁ ^ 하하!

지금은 마사지 받고 근처 카페에서 여유롭게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요만큼의 여유를 위해 추석 연휴때 대구집 내려가서도 보고서 쓰던 보람이 있군요.
만족스런 워라벨 조만간 가능하겠지요..? 하하하하하ㅏㅎㅎ핳

너무 오랜만에 글 써서 어떻게 마무리해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오랜만이네요^^ 가나님~~ ㅎ 잘 지내시죠?
타이 마사지 시원하고 좋죠!!
아프면 아~~~~~ 하고 소리치면 되죠! ㅋㅋㅋ
쨉캅카 외워둬야겠군요^^

반갑습니다 가나님~~ㅎㅎ 하드포크 이후로 조용했던 스팀잇이 더 조용해졌어요ㅜㅜ 언넝 만족스럼 워라벨 완성하시고 다시 돌아오시길 ^^

맛사지 받고 좋으시겠어요. 편안한 밤되세요.

짹짹ㅋㅋㅋㅋㅋ
제 친구도 지난번에 타이 마사지 받고 되게 개운했었다는데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ㅎㅎ

가나님 많이 바쁘신듯한데..
그래도 힐링은 제대로 하고 계시네요ㅎㅎ

Congratulations @ghana5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ghana531,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ghana53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