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가입인사입니다:)

in #kr7 years ago

지인의 소개로 스팀을 알게되었고 몇번 스캔을 통해 정말 흥미로운 사이트라는 생각이 들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INTRODUCTION

저는 현재 20대 입니다. 많은 어른들도 계시고 대학가 밖을 벗어나면 정말 젊은 나이임을 스스로도 잘 알고 있으나
만약 남들과 조금 다른 부문이 있다면 이력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20대 초에 예술대학을 재학하다가 현재 경영대학 재학중에 있습니다.

차차 나중에 글에서 풀어나가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원래 영화/소설 작가 지망생이였다가 현재 금융/경제를 공부하면서 전문 투자자(헤지펀드 운용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식은 예술을 하고 싶어하고 부모님은 법/경영 공부를 강요하는 스토리가 자주 묘사되고는
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아예 반대로 '제가' 경제/금융 공부를 하고 싶어했고 '부모님'이 예술 분야 공부를 권유?하시는 경우였습니다. 많은 운이 따라줬지만 현재는 제가 좋아하는 경제/금융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ABOUT.

스팀에 어떤 글을 연재하는게 좋을까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 아마 두 토픽을 위주로 글을 끌어나갈 것 같습니다.
하나는 예술, 그리고 두번째는 경영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영화 시나리오 작가를 우선적으로 준비했었기 때문에 보통의 분들 보다는 흥미로운 영화지식(감상이 아닌)도 어느정도는 알고 있고 평소에 미술에 관심이 많아 어렵고 낯선 미술학에 대해서도 어느정도는? 이야기를 풀 수 있을 것 같아 예술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경영인데요, 경영이라하면 보통은 어렵고 현실적인 일로 느껴지곤 하지만 실제로 벌어지는 비즈니스들은 수 많은 로직과 스트럭쳐 그리고 스토리를 품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인사이트들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를 접하고 분석하는 공부를 자주하고 있기 때문에 '보통은 잘 모르지만 들어보면 흥미로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연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스티머 분들이 흥미로워할만한 예술과 경영에 대한 이야기를 풀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더우니 오늘 하루 편안히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Sort:  

힘껏 안아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사랑합니다

지인분으로부터 스팀에 대해서 이미 들으셨겠지만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반갑습니다!!팔로우할게여!

반갑습니다. 예술과 경영이라 멋찌네요 ^^

잘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환영 합니다.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오, 부모님이 예술을 권하시다니.. 멋진데요 ㅎㅎ 영화와 비즈니스 인사이트 그들이 기대되네요. :) follow하고 잘 챙겨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기대할께요 ㅎㅎ

환영해요~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여

반갑습니다. 저와 어쩌면 반대의 경로로 가고 계신 분 같군요 ! 응원합니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