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만드는 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anki 입니다.
알고 보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움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전 포스트, 마크다운 에디터에서 쓴 움짤이에요.

1. 다운로드 하는 법


http://blog.bahraniapps.com/gifcam

제작사 홈페이지 인데요. 검색해서 받으면 adware나 바이러스가 심어져 있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공식 사이트에서 받도록 합니다.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찾기가 좀 힘드네요..
그래서 저 형광색 된 부분을 찾아서 누르도록 합니다.
혹시 못찾겠으면 ctrl+f 가 찾기 이므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캡처.PNG

용량이 1mbyte도 안되는 작은 프로그램이네요 ㅎㅎ

2. 기본 사용법


아주 기본 사용법 보여드리겠습니다.

GIF.gif
맨 처음 rec을 누르면 녹화가 시작됩니다. 그 후에 stop을 누르고
그 후에 save를 누르면 저장이 됩니다. 저는보여드리기 위해서 미리보기로 보여드렸습니다.

3.기타 사용법


3.PNG

초록 화면을 없애면 (3번 ->4번 눌러줘야 사라집니다!!)
2.PNG
이런식으로 조금 더 보기는 편하게 됩니다

4 기타


잘보셨나요?
궁금한건 항상 댓글 받습니다 ㅎㅎ
일주일이 지나면 수정이 안되서 ㅠㅠㅠ
일주일 내로 물어보시면 내용들 수정하고 넣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goodam/4cczzv
(@goodam 님의 팔로우 버튼 게시물)
팔로우 버튼을 만들어 주신 @goodam 님 감사합니다.

follow me!버튼을 누르면 팔로우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유용한 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gich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 움짤 만드는거 신기하네요.
그것도 그렇지만 저 팔로우 버튼 욕심나네요.ㅋㅋ

ㅎㅎ저기 한번 게시물 들어가 보셔요 ㅎㅎ

네넹 들어가봤더니 좋은게 많더라고용~^^

저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정말 설명할떄는 이게 딱인거 같습니다 ㅎㅎ

요즘 스티밋이 점점 다채로워지는데 움짤도 한몫하는것같군요. 감사합니다

아직 저는 많이 부족합니다 ㅠㅠ

오오오 진짜 가끔 팁관련 움짤 만들어서 올려주시는 분들 보며
어우 저건 어떻게 하신거지 했는데 이거였군요!! 기찬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 거기에 버튼!! ㅋㅋ너무 좋네요

ㅎㅎ저렇게 댓글로 글 남겨도 되죠?ㅎㅎ
좋은 게시물인거 같습니다ㅎㅎ

너무 감사하지요 ㅠㅠ 덕분에 월요일아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앞전에 제가 질문 드렸던것 같네요. ^^

ㅎㅎㅎ엄청 쉬우니까 잘 응용해 보세요 ㅎㅎ

잘 배우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보트했는데 글이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내가 너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하는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41.36
ETH 2940.5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