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못생긴 사람도 스티밋을 할 수 있습니다. 편견없는 소통을 해보고 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와~~ 댓글 인기 대박이시네요...
진솔하고 용기있는 본인 소개가 많은 스티머님들의 마음을 움직였군요.. 스팀잇의 이름이 왜 스팀잇일까 했는데 혹시 이렇게 따근따끈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 같은 분위기 때문이었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종류는 다르지만 인생에서 남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좋은 일, 힘든 일들을 엄청 겪었고 스팀잇에서 조금씩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보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조금씩 스팀잇을 알아가다본 생각보다 진지한 글보다 사람들을 몰고다니며 돈벌이하는 다단계라는 소문부터 어뷰징 문제 등 내가 생각한 그런 것이 아닌가하고 약간 실망해 가고 있었는데 님의 소개글에 이렇게 뜨거운 반응들을 하시는 걸 보고 아니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서로 이웃하고 많은 이야기 나누면서 친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화이팅하세요..~ 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168.96
ETH 3851.55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