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길마님 사진에 제목 만들기 이벤트 하면 재미있을것 같아요..

예) 위 제목 "앙상블" ^^

그런 이벤트도 재미있겠네요?!
사실 처음에는 저도 제 사진에 제목을 달아보고 싶었는데...
그것도 누군가에겐 그것만 보세요~~ 하는 것이 되어버릴 것 같아서.. 그만두었습니다.
아무런 정보없이 사진만 올려두면 다들 보고싶은 것들을 보시고 다른 감상을 주시더라구요..!!
앙상블~~ 이렇게요~!! 감사합니다.

물방울에 비췬 세상이 재미있네요.

다행스럽게도 저는 비치지 않았습니다. 사진 망칠뻔..

작은 물방울은 빗물 같은데...큰것은 비눗방울? 길마님이 만든건가요? ㅎㅎ

네, 나이에 좀 안맞지만.. 연출사진 좀 찍어보려고 불어봤습니다. ㅎㅎㅎ

우와!!.
거대 물방울이라고 당연히 생각했어요
ㅎㅎ;;

우와!!! 그렇게 보이기도 하나요? 전 알고봐서 그런지....
역시, 알고-모르고의 차이는 크네요. 모르고 보면 다양한 상상이 가능한 아름다운 세상이네요!!

처음엔 무슨 이슬방울이 이리도 크지 하고 보다보니... 비누 방울인것 같기도... 하고... 뭘까요? ^^

비누방울 맞습니다. ㅎㅎ
제가 나이에 안맞게 ㅋㅋ 비누방울 놀이 좀 했습니다 ㅎㅎ

절묘한 타이밍입니다. 이뻐요^^

빗방울과 물방울이 방울방울~ :)

빗방울 사이로 보이는 비눗방울인 건가요. :o 분위기가 참 오묘합니다.^^
햇살을 받은 모습이 예뻐요-

하늘에서 저정도 크기로 물방울 떨어지면 맞으면 엄청 아플거 같아요 길마님 ㅎㅎ
오늘 커피한잔하기 좋은날씨이네요 ㅎㅎ

저렇게 큰 물방울 맞으면.. 어서 가서 샴푸 가져와야죠... 샤워샤워~
그럴까요? 회의 두시간하고 왔더니 너무 힘빠지는데.. 커피 한잔 할까봐요~!!

오~~~ 사진 정말 좋습니다.^^ 물방울과 비눗방울이 잘 어울리네요.^^ 이 세상도 이렇게 아름답고 조화롭게~~~ ^^

아이고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힘이나는 격려입니다~~ ㅎㅎ

헐 뭐에요 길마님이 비눗방울 부는 상상..
비눗방울 터트리면 알코올 향이 날거 같아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후후후후후=3 후후후후=3 ㅋㅋㅋ

새삼 가만히 들여다보다..라는 말이 좋네요.
물방울 안의 색깔도 다양하군요.
평소에는 지나치는 것일텐데 새삼 자세히 보니 또 색다르게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