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죽순인줄 알았어요 하하~

죽순처럼 보이는가봅니다. ㅎㅎ

이거 죽순이예요?

아스파라거스입니다 ^^*

;;;;;;;갑자기 에빵님이 생각나네요^-^
@energizer000님~~~~~!!

Get More Upvote - FREE

mooore.png

길마님이 키우는 건가요? 아스파라거스... 숙취에도 좋다던데...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독거삼츈이 숙취얘기하니
왠지모르게 푸훗 하게 되네요 ㅎㅎㅎ

아스파라거스가 쉼도 없이 쭉쭉쭉 올라오네요!!

아스파라거스는 마트에서만 보고 이렇게 땅에 심어있는건 처음보네요..
저도 첨엔 죽순인줄알았어요

저도 마트에서, 접시 위에서만 보다가..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ㅎ

아니 길마님 키우셔요?!?!!?!?
아니아니아니! 이런 재능이

ㅋㅋ 저의 재능이 아닙니다 ...
어머니께서 키우시는 거예요!!
고기랑 같이 구워서 건강하고 맛있게 먹으라는 아들을 위한 배려.. ㅎ

사탕수수인줄 알았어요. 저희동네 너무 많이 팔거든요.ㅎㅎ

요즘에는 한국 재래시장에서도 사탕수수 쌓아놓고 음료 만들어서 파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참... 신기하더라구요~

순간 죽순인지 알았는데 아스파라거스였군요

갑자기 죽순 사진

투척해 봅니다~ ㅎㅎ

저는 죽순을 실제로 본적이 없습니다.
죽순도 야들야들 맛있는데...크...

아스파라거스!!!! 드디어 아는게 나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사언니 가끔 길마님 사진보면
갸우뚱 한거 많은것 같아요 그쵸?ㅎㅎㅎ

ㅋㄷㅋㄷ 웅웅~~~ 맞아요 ㅋㅋㅋ 나 맨날 갸우뚱!!! ㅎㅎㅎㅎ

저에 대한 갸우뚱은 아니시죠? ㅎㅎㅎ

엇..ㅋㅋ 그런가요?
일부러 그러는 것은 아닌데..
엊그제 사진도 그렇고... 그랬나봅니다. ㅎ

료리이 여왕님이시니!! 금방 맞추시네요!! ㅋ

ㅋㅋㅋ 죽순생각났는데 아스파라거스군요 ㅎㅎㅎ
길마님 더워요!!! 더위조심하세요^^

더울때는 아스파라거스에 물 잘 주면 더 쑥쑥자라지요~ㅋ
우부님도 시원~한 맥주로 자주 갈증해소하시고..더위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