吉馬는 달린다 6.2km/38min

in #kr7 years ago (edited)


쫓겨난 @gilma입니다.

어제 약속드린대로 오늘 2시간반..
가뿐하게 야근하고 왔습니다.

보통 금요일 밤에는 친군들과 왁자지껄 즐기는데...
다음주를 위한 차분한(?) 야근도 괜찮네요.
한 달에 한번.. 아니 두 달에 한번쯤만ㅋ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선가... 헬스장에 회원들이 많은 금요일 밤입니다.
보통 금요일 이시간이면 한가한데 말이죠.

덕분에 뒷사람 눈치보여 스레드밀에서 쫓겨내려왔습니다.


6.2km/38min
평균속력 9.8km/h

뉴스에서 청소년 성매매 불법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문제제기합니다.
명확한 단속 근거도 부족하고...
어느 부처하나 책임지고 나서서 고쳐보려는 의지도 없네요.
우리 젊은 친구들... 어쩜 좋나요.


하루동안 1리터 남짓의 에너지를 절약했습니다.
자연아... 고마워해줘..

내일은 더 추운가봐요... ㅎㄷㄷ

건강한 밤되세요!☆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주신 @ryanhkr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Sort:  

수고하셨습니다.
님도 건강한 밤되세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펀런하셨네요
불금 즐겁게 보내시구요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알. 이. 즈. 웰. !!!

감사합니다!!
야근에 + 쫓겨내려왔지만...
더 기쁘게 사이클 타고 있답니다ㅋㅋㅋ
행복한 밤 되세요!

추운날에 고생많으셨네요. 감기조심하세요!

하핫 감사합니다.
즐기면서 감기도 조심하는 주말을 보내야겠어요.
신나는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