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밋업 하고 왔습니다! (스팀잇 3대 비글녀를 만나고 오다!!)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어제 홍대에서 스팀잇 3대 얼짱녀를 만나고 왔습니다.

크기변환_1508301886565.jpeg
@manizu@imyss.you 님!! 한 분은 모자이크 처리 요청을 해주셔서...!!!
모자이크 하신 분이 정말 대박이신데...제가 누구라고 밝힐수가 없어서 ㅠ0ㅠ
가운데 남자분은 마니주님과 여행 모임을 함께 하시는 분인데... 곧 스팀잇에 영입될 예정(?)인 그런 분이십니다!!ㅋㅋㅋㅋ

1차는 미스 싱가포르라는 곳에서 자리를 가졌고요.
저는 가는 길에 버스를 잘못 타서 15분 늦게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크기변환_1508301939889.jpeg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분 한 분 자상하게 저를 대해주셨어요.
"오빠 늦었으면 무릎 꿇어야죠."
"이럴 거면 그냥 집에 돌아가세요.^^"
도착하자마자 멘탈이 참 따뜻해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밥도 안 먹었는데 배도 부르고요.

특히 강남 밋업에서는 그렇게 재밌었다고 들었는데. 여기서는 왜 이렇게 안 웃기냐 왜 안 재밌냐며... 폭풍처럼 몰아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차를 끝내고 2차로 간 곳은 효봉 포차라는 곳이었는데... 이곳의 유명 안주인 활화산 삼치구이를 시켜 먹었습니다.
크기변환_20171018_151920.jpg
퀄리티있는 사진을 얻기위한 마니주의 노력...
하지만!!!!

크기변환_1508301966335.jpeg

순식간에 거덜 난 생선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로 아름답게 승화시켜줍니다.

한잔 두잔 하면서 커뮤니티에 대한 각자의 생각도 이야기하고 다양한 주제를 이야기할수 있어 뜻 깊고 재밌는 자리었던 자리였습니다!!!
한잔 두잔 하다보니 취기가 많이 올랐는데...밋슈님이 잘 챙겨주셔서 저뿐 아니라 모두 무사히 집으로 귀가했네요~!!

크기변환_20171017_211617.jpg

사진한번 제대로 찍기 힘든 그대들...하...

오늘의 베스트 샷
크기변환_1508300226642.jpg
앞으로 똑바로 하라며 멱살 잡아주는 마니주...
앞으로 잘하겠습니다 (__)

좋은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고퀄리티 사진의 포스팅은 @manizu 님께서 올려주실거예요~~
아 그리고 장미목으로 된 멋진 펜을 받았는데...
이건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께요!!!

Sort:  

ㅋㅋㅋ악 사진으로만 봐도 넘 재미있었겠어요!!! 부럽습니다 ㅜㅜㅎㅎ 그나저나 다른분들은 제가 모르던 분들이신데 ㅎㅎ 놀러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유쾌했던 만남이었습니다.
다들 비글미가 쩌는 분들이라...많이 힘들었구요..ㅠ,ㅠ ㅋㅋ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어업!!!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밌어 보여요 ~~~
송이님은 숨어도 다 보입니당

모자이크로 지켜드렸는데...다들 알아보시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정말 친근해 보입니다ㅋㅋ

다들 유쾌 발랄하신 분들이라 엄청 재밌게 놀았네요 ㅋㅋㅋㅋㅋ

오!! 즐거웠겠어요!!! 비글미로는. . 저도 잘 발휘할 수 있는데 말이예융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의 끼를 감추고 계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girina79님,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신 듯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끼와 흥이 넘치는 분들이라 엄청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

아 네 ㅎㅎ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듯 하네요^^

멱살 잡히러 가셨나요? ㅋㅋㅋㅋㅋ
따뜻한 밋업 후기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가 따뜻해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멘탈 홀랑 털렸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참~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군요~ ㅋㅋㅋㅋ 멱살 잡이는 애교? ㅋㅋㅋ 아이구 무서워~ ㅎㅎ 즐거운 밋업 부럽습니다~ ㅎㅎ

넷상에서는 상냥하지만 실재로는 안그렇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스팀잇에서만 보는걸로.... 현실은 무섭운가 봅니다~ ㅎㅎ

모자이크했지만 누가 봐도 저네요..... 그냥 당당히 올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이님 ㅋㅋㅋㅋㅋㅋㅋ 밋업 사진으로만 만나 뵈었지만 넘나 송이님이신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요 키키님....모자이크 요청 넘나 부질 없었던 것...... 제가 요즘 한 일 중에 가장 부질 없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송이님 ^^ 저는 진심 몰랐다가 송이님 댓글 보고 빵터지고 사진 다시 보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뵈어서 반갑습니다. 비록 모자이크 사진이지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다 넘 웃겨요. 넘나 송이님 ㅋㅋㅋㅋ

세계님이 웃어주시다니 더욱 더 기쁩니다 ㅋㅋㅋㅋㅋ

모자이크를 보면서 왠지 그냥 송이님 같았는데 뭐 여지없군요.
이제 일년 넘으니 모자이크 해도 다 느낌이 온다는 ㅋㅋ

그나저나..
다음에는 함 가보도록 해야겠네요.
여의도에서 넘어가면 금방이긴 한데

하지만
기리나님 포스팅을 보니 무솨와서리
게다가 나는 술도 못 묵는디 ㅎㅎ

저희는 술을 권하지않습니다!!!ㅎㅎㅎㅎㅎ
다음에는 꼭 뵙고 싶습니다~

아니 모자이크 잘했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ㅋ 지켜주지 못해 미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이 모든것을 설명해주는건가요?ㅋㅋㅋㅋ

멘탈이 탈탈털리는 유쾌 발랄한 모임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