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DQmWbJYDkCog1Uc5iqnoTSamJZCWTskpdeHQonaKcwYP85z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오후 급하게 수정이를 보고 왔습니다.
지난번 스티미언분들과 보육원에 방문했을 때 수정이한테 삼촌이 필요한 거 다 사준다고 약속을 하고 책과 곰돌이가 그려진 노트를 선물하기로 했었거든요.
다음 주에 오겠다고 약속까지 했어요!
그리고 깜빡 잊고 있었습니다 -_-;;;;;


제가 어느 분의 포스팅에서 본 기억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약속을 하면 기다린다고...
오후 3시에 문뜩 생각이 나서 책도 사고 곰돌이 스케치북이랑 색연필을 사서 부랴부랴 보육원으로 향했습니다.
아이들 방은 수두가 돌고 있어서 수정이만 잠시 불러내어 선물을 줬어요.

선물을 받은 아이의 환한 얼굴을 보며... 그리고 약속을 지킨 저의 뿌듯함이 합쳐져서 행복하고 사랑 넘치는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1526811889927.jpg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며 대화하면서 느낀 점은
아이들에게는 이미 많은 책이 있고, 새로운 책을 필요로 하는 게 아니라 누군가 옆에서 같이 읽어줄 사람이 필요하구나 였어요

그리고 선물해준 책을 가지고 같이 생활하는 아이들이랑 싸우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 책, 아이들이랑 같이 보면 안 돼요? "라고 물어보는 수정이를 보며 이 아이가 얼마나 배려심 많고 따뜻한 아이인지를 경험하고 왔습니다.

1526811883573.jpg
(저는 이 아이를 화가로 키울겁니다!! 음하하하하하)

1526811891838.jpg
(왼쪽 수정이가 그린 토마토, 오른쪽 제가 그린 수정이 - 수정아 미안)

짧은 시간이었지만 아이들의 세계를 얻은 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늦게라고 약속을 지켜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했어요 ^^;;

수정이의 초등학교 입학전 가방을 사주신 @fur2002ks 님과 아이들 선물을 살수 있게 지원해주신 @designkoi @joeuhw @sunny1124 @sunnyshiny @lanaboe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에는 아이들이 흔히 먹지 못하는 분식과 햄버거를 사들고 가보려고 합니다!

항상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rt:  

미약하지만 풀보팅합니다^^

전혀 미약하지 않습니다~ 아이들 일에 이렇게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girina79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ayogo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보팅해드렸습니다 제 보팅은 너무 미약해서 5스달 보내드립니다 작지만 좋은 곳에 써주시길!!

에고...너무 감사합니다 ;;
나중에 아이들 필요한 물품을 살때 보태겠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니예요~ 함께 할 기회 만들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네요 보팅까지 해주시고^^ 다음에 봉사도 함께 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훌륭하신 분이 많으시네요 부끄럽습니다.

항상 훌륭한 일을 하고 계셔서 진심으로 감동하고 응원합니다~

아니예요...저는 보팅 모아서 전달하고 그런거예요 ㅎㅎ;;...
도와주시는 분들이 너무 좋은 분들이시죠...나머지는 제가 좋아서 하는일이예요 ^^;;;

미약하지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루나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전보단 어깨에 뽕이 들어간 보팅으로 후원합니다!!!(그래도 미미하지만.ㅠㅠ)
수정이를 화가로 키우고 싶다하셨지만..
수정이의 의사가 먼저입니다!!! ㅋ

수정이는 완전 문학소녀라서 공부도 잘하고 책읽기도 좋아하고!! 완전 이뻐용!!!
저는 그냥 사춘기 크게 안 겪고 아픈데 없게 ㅌ커줬으면 해요 ㅎㅎㅎ

좋은 일 하시네요. 수고가 많습니다.

항상 멋진활동 응원합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것은 관심과 사랑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이번에 절실하게 느끼고 왔네요 ^^;;;
확실히 갓난아이들만 보다가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애들을 보니 느끼는바가 컸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