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의 쫄면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천상 여자 @rosaria 님의 요리 포스팅을 보며 상남자의 요리 포스팅 올려봅니다.

크기변환_20180613_000934.jpg
오늘 만들 요리는 쫄면입니다.
일단 쫄면을 만들려면 재료를 사야 하죠~
쫄면도 사고 양념장도 만들고 여러 가지 야채도 사야하구요
그리고 이것저것 준비하면 설거지 거리도 엄청나겠죠?
그래서 오늘은 초간단 쫄면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재료를 사야겠죠??

크기변환_20180612_235800.jpg

재료를 사러 마트에 가니 쫄면을 팔고 있습니다.
으아니! 이런 우연이...그냥 쫄면도 아니고 진짜 쫄면이라네요...

크기변환_20180613_000819.jpg

대충 조리하고 야채도 넣어주니 얼핏 보면 분식집에서 파는 쫄면처럼 느껴집니다.

요리할 때 주의할 점은 항상 대충 만드셔야 한다는 겁니다.
만약 정성스럽게 만들었는데 맛이 없으면 엄청 실망스럽겠죠??
긍데 대충 만들었는데 맛있으면 엄청 기분 좋거든요~
상남자는 정성스럽게 뭐 만드는거 아닙니다.

크기변환_20180613_001652.jpg
마무리로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주면 입가심 끄읕!!!

DQmWL9y1uTjveXDWQhMiqdqn4ZFWhEXPeozPFBYZjkD1W1e.png
손글씨 장인 @sunshineyaya7 야야 - 서폿 던지기 장인

Sort:  

오...기리나님..제가 아는 두번째 상남자네요.
역시 대충 해서 맛있게 먹어주는 상남자...
"상남자는 정성스럽게 뭐 만드는 거 아닙니다"... 이 멘트 맘에 든다는..^^

제가 본 음식계의 첫번째 상남자는...이 사람...ㅋㅋㅋ

대박이네요ㅋㅋㅋ

허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이 시간에 보니깐 너무 배고프네요. 쫄면 진짜 맛있는데..
끓이긴 귀찮고 어떡하죠?

오늘은 꼭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요즘 날씨가 좋아서 매콤새콤한게 엄청 땡기네요~

ㅋㅋ 골뱅이 넣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어제 골뱅이 넣어서 먹음ㅋㅋㅋㅋ)
근데 파가 두꺼운거 같음

귀찮아서 ...대충 썰어서...ㅋㅋㅋㅋ
긍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음 ...

식감이 진짜 쫄면 같나요?? 궁금궁금!!!

네네!!!왠만한 분식집에서 먹는 쫄면보다 더더 맛있어요! ㅋㅋㅋㅋ

쫄면 면을 사고.. 일일히 야채를 썰고 소스를 만들었다면 상남자가 아니죠~~ 진정 상남자 스런 진짜 쫄면!! 이네요 ^^

그쵸..!! 그래도 설거지는 제가 했답니다! >.<

@rosaria님에 비해 디테일이 조금 떨어지지만
상남자의 쫄면 잘 봤습니다 ㅋㅋ

어후..로사님 따라가려면 멀었죠 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상남자 시군요~ 그까이거 뭐 대충~ㅋㅋㅋㅋ

대충 만들어서 맛있으면 기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청 맛있지 않던가요!!?? ㅋㅋㅋ 정말 좋아하는데..
저 당분간 저녁을 끊어서..ㅋㅋㅋ그림의 떡입니다..

맞아요..이거 완전 핵꿀맛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맞어요... 이거 한번먹었다가 진짜..
식겁했습니다..ㅋㅋㅋ

이거 뭐죠?
레시피 굿 ㅋㅋ

레시피랄꺼 까지야... ^^;;;

진짜 쫄면이네요 ㅎㅎ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