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이와 함께 보냈던 주말 나들이~

in #kr5 years ago

7ohP4GDMGPrUMp8dW6yuJTR9MKNu8P8DCXDU9qmmkEx7adLQ1uF5pAgLZv8erAJrJVPKZNL6SZR1ivDMeHnH1Y6KCL5ZNKDeD9M2.jpg

수정이와 함께 외출을 하기 위해 이번 주말 여자친구와 함께 보육원에 다녀왔어요~

1차전 햄버거
KakaoTalk_20191007_102908856.jpg

화가가 꿈인 수정이에게 일러스트 노트를 선물해주니 너무 좋아했어요~
햄버거를 쓱싹 쓱싹 하는 순간에도 책에서 손을 때지 않더라구요 ㅎ

2차전 빙수
KakaoTalk_20191007_102908465.jpg
흑당 빙수하나 먹으면서 그림 연습하는 수정이
일러스트를 보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승화시키며 그림을 그렸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이 이 정도면 엄청 잘 그리는거 아님?? ㅇㅈ?

3차전 떡볶이
KakaoTalk_20191007_102908000.jpg
4시간동안 이렇게 잘 먹는 수정이를 보며 군대에서 첫 휴가 나왔던 제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보육원에서는 구내식당에서 함께 식사하다 보니 먹고 싶은것, 참고 있었던 것이 많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선물 사달라는 말에 따라간 문방구에서는 가격을 일일히 확인하면서 물건을 고르는 모습을 보고 어린나이에도 주변의 눈치를 보는 모습에 마음이 편치 않았네요.


책을 좋아하는 수정이를 위해 다음번에는 별마당 도서관을 가기로 약속하며 헤어졌습니다.

뒤도 안돌아 보고 가는 수정이를 보며 수정이는 지금 과연 어떤 생각을 하며 무슨 느낌이 들었을까?...라는 생각이 멤돌았습니다.

Sort:  

힘껏 응원합니당.

수정이의 꿈이 꼭 이루어졌음 좋겠네요.
멋진 선물입니다!

그러게요~ 앞으로 중학생이되고 고등학생이 되면 어떻게 변할지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주시네요!!
수정이 그림솜씨가 지금의 기린아님보다 훨씬 나은데요^^

직업 바꾸고 나서 통 못갔었어요 ㅠ.ㅠ
자주갈수 있게 노력해볼께요 !

횽아는 멋진 횽아야!

그리고 잘생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

가격같은게 뭔지도 모르고 땡깡피우는 요즘 아이들과 달라서 저도 마음이 좋지 않네요.
멋지십니다!!

가격표를 몇번 씩 보고 하나만 사겠다는 하는걸 보니깐...마음이 그랬어요 ㅠㅠ

멋지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소식 자주 전할꼐요~

그림 잘 그리네요. 멋진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수정이에게도 좋은 시간이었을 거예요. :)

아티스트의 기질이 보입니다! ㅎㅎㅎ
나중에 학원 보내달랄까봐 좀 걱정이 되지만...(돈을 많이 벌어놔야겠죠 ^^:;;;)

개인적으로 봉사를 실천하시는 분은 많지 않은데.. 대단하십니다.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2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8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lovelyyeon님의 jcar 토큰 보팅 남기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