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DQmWbJYDkCog1Uc5iqnoTSamJZCWTskpdeHQonaKcwYP85z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다 함께 후원하는 수정이, 성수, 은혜를 볼 예정이었지만 재능 기부를 해주시는 봉사팀이 있어서 오늘은 스티미언분들이 지원해주시는 천사의 집 아이들을 보고 왔습니다.

1522570963851.jpg

능숙한 솜씨로 분유를 먹이고 있는 제 여친분이십니다.
아이들을 워낙 좋아해서 2주 전부터 가자는 걸 이제야 함께 오게 되었네요 ^^;;;

한 달도 안된 거 같은데 아이들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걸 보면 깜짝깜짝 놀랍니다.

1522570960643.jpg

열심히 기어 다니는 수호와 옹알이하는 윤호 이제 몸을 마음껏 뒤집는 이제 막 100일이 지난 아이들을 보며 최대한 많이 사진을 찍어놓고 성인이 되면 앨범으로 만들어서 보여줘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아이들은 단체로 목욕을 하고 저희는 단체로 청소를 했습니다.
이제는 자주 보니 일도 시키고 막... 하하... 집에서도 안 하는 청소를 했네요.....

1522570962171.jpg

곧 형들 방으로 올라갈 준호 주성이만 빼고는 모두가 스티미언이 보살펴주는 아이들입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마음을 표현할수 있는게 감사하다라는 말 밖에 없네요...

Sort:  

오! 올라왔네요.
이건 바로 리스팀 꾹. 널리널리 알려지길바래용. 응원합니다!

매번 스달 지원해주시고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아이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네 꾸준히 하고 싶습니다
스팀잇이란 곳에서 가장 보람찬 일이라고 생각하니까요^^ 화이팅!입니다.

풀보팅으로 후원 가즈아. (효과는 미미했다..)

아이들에게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형수님과 함께 하셨군요!!! 멋지십니다 두분^^

형수님이라니...
영구 박제되는 이곳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 일 하십니다 : ) 보팅 갑니다 !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스파업해서 좋은곳에 쓰고갑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봇팅 뀨욱^^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존경해요!

감사합니다! ^-^

이렇게 보니 완전 실감나네요.
아가들 너무 정들것 같아요~~

이쁘고 귀여워서 항상 나올때마다 아쉬움 가득합니다 ㅠ.ㅠ

응원하겠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아이들이 상처없이 행복하게 크기 희망합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