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이 한가하네요~

in #kr5 years ago

1551855143760.jpg

날씨가 풀리니 헬스장이 텅텅 비네요~

매년 새해가 되면 운동을 새해목표로 잡은 분들덕에 2월까지는 자리하나 잡기 힘들정도로 사람이 많고ㅋㅋ
3월부터는 쭉 한가하네요-
헬스장 전세낸 기분ㅋㅋㅋㅋㅋ

아마 5월쯤 되면 복근 만들고 바닷가 놀러갈려는 분들 덕에 다시 만석이 될듯 싶습니다ㅋㅋㅋ
새해,여름에 반짝하는 무한반복의 고리~~
딱 이 맘때가 마음 약해질 시기인거 같아요!!!

운동뿐 아니라~새해 목표하셨던 것들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이루시길~~
꾸준함이 최고입니당

Sort:  

최근 3번의 사진이 같은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달라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ㅋㅋㅋㅋ 아 날씨가 좋으니 나른~한게 낮잠자기 딱좋습니다 ㅋㅋ

헬스장 사람 너무 많으면 솔직히 기구 사용도 그렇고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사람이 적을수록 굿 !!!!

그렇지요. 꾸준함에 장사없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헬스장은 시즌 장사죠ㅋㅋㅋㅋ
대학가는 3월에 사람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또~ 이러고 계시네요!! 헬스장에서 셀카놀이라니요?
운동좀 하세요? 티만내지 마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독거님 오늘 팩폭 여러군데서 날리고 다니시는 ㅋㅋ

아픈 건 다 나으셨어요?
아마도 헬스장이 텅텅 빈 것은 미세먼지 때문일 수도...

헬스장 전세낸 기분 아주 좋지 않나요? 저는 사람 많은 걸 싫어해서.. ㅎㅎㅎ

네 맞아요~ 방구도 맘대로 끼구!!!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