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케님 (@carrotcake) 좀비고양이의 습격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soyo 님과 @carrotcake 님의 콜라보 펀딩이었던 Funding for Artist를 통해 죽은 고양이의 습격을 받았습니다.
집에 들어가는 길 우편함 문이 툭 튀어나와있는 걸 보고! 올 것이 왔구나란 생각에 한 걸음에 달려갔습니다.

1525869264798.jpg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 홍학이 그려진 예쁜 포장지로 꼼꼼하게 포장해주셨더라고요.

크기변환_20180509_215910.jpg

예쁜 뱃지들과 엽서도 꼼꼼히 넣어주시고 포스팅에서만 보던 만화를 책으로 받아보다니 +_+!!!

1525869261379 (1).jpg

책 중간중간에 당케님의 잔인성을 볼 수 있는 컷도 있고...
제일 마지막에 감사의 인사를 하던 당케님의 글이 눈에 띄었어요.

1525869259787.jpg

커피와 컵라면의 희생에 애도를...


보팅을 다양한 펀딩이 진행되는게 스팀잇만의 독특한 매력같습니다..
저는 크라우드 펀딩이 스팀잇에서 할 수 있는 최종 콘텐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떤 펀딩들이 또 생겨날지 기대가 됩니다~
소요님 다음 펀딩 기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 하실거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요...)
멋진 선물을 보내주신 당근 케이크님 감사합니다!!!

Sort:  

죽은 고양이라고 하셧서 깜짝 놀랐는데...책이었군요!

좀비를 죽은으로 적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ㅋㅋ 잔인하지만 귀엽네요

내용은 처참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steem bot Service! Promote Your New Post.Find New Followers - Upvotes. Send 0.400 SBD to @stoneboy and your post url i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to 9500+ followers from two different account.@stoneboy and @vimal-gautam.

좀비고양이라니.. 매력적인네요 뭔지 잘모르지만 ㅋㅋ

ㅋㅋㅋ 만화책이야 ㅋㅋㅋ 스달로 펀딩해서 만들어짐!!

앗 ! 저도 받았는데 ! ㅋㅋㅋㅋ 맞다맞다 이게있었군! 싶네요 ㅎㅎㅎ

엌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만화책 포스팅을...
밥상 포스팅은 하루 쉬시는 걸로~

켈리포니아에서 온거였군요~ 의미가 깊은 굳즈들이었네요~
저는 내년 신상을 기약하겠습니다 ^^

소요님이 앞으로 펀딩 진행 많이 해주실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꼭 신상 득템하시길~!!!

ㅎㅎㅎ 커피와 컵라면의 희생이라니 ㅎㅎㅎ
포장지부터가 너무 예쁜거 같아요 기리나님 ㅎㅎㅎ

포장지 너무 예뻐서 잘 모셔둘려고 했는데...뜯으면서 다 찢김 ㅠ.ㅠ

기린아님!! 죽은 고양이의 습격이라뇨.. ㅋㅋㅋㅋ
물론 좀비가 되면 살아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죽은 것도 아닌, 네, 그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노안이 왔나 봅니다...
좀비가 왜 죽은으로 보였지;;;

저도 오늘 받았어용ㅎㅎ 재미만 있는게 아니더군요 환경?을 한번 더 생각 해보게 되더라구요~ ^-^

재미와 환경 그리고 잔인함! ㅋㅋㅋㅋㅋㅋ

잔인함ㅋㅋㅋ 그것도 있었?죠 깨물깨물~

커피와 컵라면! 열정을 상징하는 단어들이네요ㅋㅋㅋㅋ

젊은이와 스타트업의 상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