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보팅 왜하는거에요? 이해를 못하겠네요

in #kr6 years ago

중요한 일 때문에 시골에 갔다고오고 운전 면허 때문에 못왔는데 보상이 들어오지 않았던 글들의 보상이 전부 확줄어 있었습니다 첫번째스테이터스토큰 수익에 관한 일에 적은 글이 보상이 분명 3.3이였는데 2.38이네요? 두번째 스테이터스 토큰에 관한글은 2.3 이였는데 1.63이네요? 2017년 돌아보기글은 0.31이였는데 0.21 이네요?
대체 왜이러는거에요 그냥 접으라는건가요?
그냥 고래들 끼리 나눠 먹겠다는 건가요? 이해를 못하겠네요 커뮤니티를 발전시킬 생각은 하지도 않고 자신들의 이익만 추구하니
제가 무슨 잘못이라도 했나요?

Sort:  

그건.. 다운보팅이아니고 시세변동때문에 떨어진거에요

시세 변동 때문에 이렇게 극심하게 보상이 떨어지나요?

네 요즘시세가 20퍼씩 오락가락해서리

글들의 수익이 거의 반토막이 났네요

저두 1~3달러씩 떨어졌던데 다운보팅은 아닌것 같구
스팀 폭락해서 그런걸루 알고이쑴다 근데 떨어지기만하고 오르지는 않아요ㅜㅜㅋㅋ 짱시룸

그런가요? 제가 잘못안것 같네요

https://steemd.com/@gkdnwls000
확인결과 다운보팅이 아닌 단순히 스팀의 가격 변화 때문에 보상이 낮아진것입니다.. 스팀아 가즈아 한번 외치고 넘어가시면 될 것 같네요 ^^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말씀하시는 글이 https://steemit.com/kr/@gkdnwls000/2017 이건가요? 보팅 기록을 보았는데 마이너스 표시가 없고 전부 +예요. 저도 뉴비라 잘 모르긴 하지만, 보상 달러 숫자가 스팀 시세에 따라 변동이 되는 거라 숫자가 고정되지 않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한다고 해요. 어쩌면 그 이유 때문에 보상 수치가 내려간 게 아닐까 합니다.

그런다고 보상이 확떨어지나요?
제 경험으로는 시세 변화 떄문이라도 0.01정도 변화했는데 이건 좀 심한것 같습니다

저는 단 한번도 다운보팅 받아본 적 없지만, 처음에 올렸던 글의 보상 숫자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계속 오락가락하더라고요. 1.9까지 떨어진 적도 있어요. 지금은 조금 올랐고요. 그저께인가 스팀 시세가 엄청 떨어졌었어요.

그거 때문에 보상이 거의 반토막 된건가요?

시세 정말 많이 왔다갔다해요! 스팀이 한때 13000찍었을 때는 40달러글이 50가까이 올라갔었고 폭락했을때는 30까지 내려갔었습니다

저도 다른분글쓴거보고 알았는데 시세때문에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고요 ㅎ 남은주말 좋은시간되세요 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의 시세가 변동된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

덕분에 안심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686.10
ETH 2943.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