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정부가 가상화폐 거래소를 중단한다는 소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오늘 비트코인 캐시를 업비트에서 사놓고 다른 가상화폐들 정보를 보던 도중 카톡이 왔습니다. 단체 톡방에 있던 분이였는데 그분이 나라에서 거래소를 없애려고 한다면서 난리법석이시더군요... 단체방 들어가보니까 그냥 정부는 가만히 있었으면 좋겠다 던지 200조의 시장을 없애버리려고 한다던지 난리가 났더군요 이 소문이 진짜인지 알려주실분 계시나요? 톡방에서 광화문 집회가자고 사진이 돌아다니고... 혼란스럽네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거래소를 시장에 맡겨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의 입장과 생각이 궁급합니다.

Ourselves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에대해 알게되어 빗썸으로 거래한지 한 두달쯤 된것 같네요.
음... 단편적으로 보면 가상화폐가 거의 투기장마냥 변질되버려서 약간의 규제나 제도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보긴 하지만 저런식으로 거래소를 중단시키는 방법은 아닌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외에서도 부분적으로 제도화하면서 활성화시키려고 하는데 이런식으로 아예 없애버린다는것은 마치 게임을 마약으로 두고 규제하는것 처럼 생각 짧은 사람들이 내놓은 방안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안타깝습니다.

요즘 논란에 대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정부가 보수적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ㅋㅋ

그 사건에 대해서 저는 글을 하나 적어놨습니다. 그게 저의 입장이고요.

감사합니다 한번 들어가서 읽어 보겠습니다

흠... 정말 그렇다면 이제 막 시도되고 있는 여러 프로젝트들이 타격을 입겠죠 ㅠㅠ

분명 투기는 문제입니다. 제도적인 보완이 필요할뿐 모든 것을 금지한다는 건 아닌것 같아요.

의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8014.29
ETH 3541.0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