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gkdnwls000의 2018년 계획또는 이루고 싶은 소망은?

in #kr6 years ago (edited)

@gbgg님께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다음 타자로 저를 지목하셧어요ㅋㅋㅋㅋ

2018년동안 이루고 싶은것은 첫번째는 3월달 안에 GPU채굴기를 하나를 사는 것이고 두번째는 원광대학교에 합격을 했으니 그곳에서 잘 어울리고 싶습니다 세번째는 돈을 모아서 부모님과 같이 여행을 가고싶습니다 네번째는 스팀잇 보팅 습관하기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 입니다
지금 까지도 그래 왔듯이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soosoo
@smartcome
@sjchoi
@lepamah
@isaaclab님입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일단 제가 먼저 시작해서 5명을 지명하겠습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10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원래는 20%보팅인데 저는 파워가 작은 관계로 100% 보팅할께요 **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이상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Sort:  

꾸준히 활동하시면서 스팀잇에 목표를 이루시는 소식 전해주세요! :D 항상 응원합니다!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ㅎㅎ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소원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