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정신없는 날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약속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급하게 라면이라도 끓여 먹고 나갈 생각이었다.

끓는 물에 면을 투하했는데, 스프가 봉지째로 같이 들어갔다.

봉지를 집게로 건져내고 가위로 잘라 라면 스프도 넣었다.

그렇게 무사히 라면을 끓인 줄 알았다. 달걀이야 안 넣을 수도 있으니.

그런데 라면 양이 너무 적었다. 두 젓가락 먹고 나니 국물밖에 없었다.

업체 탓 실컷하고 빈 그릇을 싱크대에 가져다 두다가, 라면 봉지 속에 반 이상 그대로 남아 있는 면을 발견했다.

스프가 봉지째 냄비에 떨어지는 순간, 면 투하를 멈추고는 잊어버렸던 것이다.

Sort:  

뜨아~! ㅠㅠ
토닥~ 토닥~ 토닥~

때로는 쉼표 하나...

2019 1004 천사데이 불금~^^ 💙

으으으으으 드라마토큰 요즘 계속 잠잠하네요~ ㅠㅠ 사망했는지...

!dramatoken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쉼표 하나, 정말 가끔은 그게 필요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ㅋ 반은 생라면으로 드시면 되겠네요^^

익은 면을 들어내고, 거기에 나머지 반을 다시 끓였습니다.^^

라면 반 쪼개 드시는 스타일이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봉지 따기 전에 쪼개서 먹는 편이지요.^^

Congratulations @glu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76.35
ETH 3066.39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