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다행히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아침 알람 울리는 핸드폰을 집어 들다 깜짝 놀랐다.

핸드폰이 충전되지 않고 있었다. 배터리가 5% 남아 있었다. 그래서 알람 소리가 약하게 들렸던 것일까?

정말 다행히 잘 살아남았다. 아찔하다. 밤새 숨넘어갔으면, 말할 것도 없이 지각이다.

Sort:  

ㅋㅋ 핵공감~!
가끔 충전 연결 케이블이 빠져서
완전 방전 으으으으으으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핸드폰 없던 시절이 벌써 상상이 되질 않네요. ㅠㅠ

없었어도 삐삐로 잘만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억 하늘이 도왔네요 다행이에요 ㅋㅋ

요즘 이렇게 아찔할 수 있는 상황이 또 늘어났더라고요.^^

아이고~ 아직도 알람이 필요하신가 봐요!! ㅎㅎ

그러게요. 몸이 알아서 일어나야 하는데, 아직도 잘 안 되네요.^^

고맙습니다.^^

빨간날만 기다리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공감입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