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님들~ 오늘 투표는 하셨나요~?[투표후기][투표확인 쉽게 하는법][투표확인][투표확인증 받는법]

in #kr6 years ago (edited)

jjjjjjjjjjjjjjjjjjj.png

잇님들~ 안녕하세요~ 고추참치에요~

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png

오늘은 대한민국의 일꾼을 뽑는 6.13일 지방선거가 있는날이에요~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해야한다는 투표.

hhhhhhhhhhhhhhhhh.jpg

투표확인까지 하면 각종 혜택이 쏟아진다는거 잇님들은 알고 계셨나요?

백화점부터 스팀잇 내부 보팅 이벤트 까지~~~ 정말 많은 혜택이 있더라구요~

완전 대박~~~~

그래서 오늘은~ 투표확인을 쉽게 하는법을 알아볼까 해요~~

ffffffff.jpg

투표확인을 쉽게 받는법은 선관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빨리 딸래미 아침 맥이고 랑이 깨워서 투표하고 각종혜택을 받으러 가야겠어요~~~

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j.png

잇님들~ 그럼 다음에 뵈요~~~

.
.
.
.
.
.
.
.
.
.
.
.
.
.

gg.jpg

안녕하십니까. 고추참치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패러디를 한번 해보았는데 쓰면서 손발이 오그라들었네요.

[상기 이미지는 페이아웃전에 삭제될 예정입니다.] [네이버는 좀 무서운지라...]

여하튼 저는 부모님을 모시고 투표를 해야되서 사전투표를 과감히 생략하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부모님을 모시고 투표를 하러갔습니다.

이번주내내 투표인증만 하면 여러곳에서 각종 혜택을 받습니다.

그래서 투표확인증을 받으시면 깔끔하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손등에 찍고 사진찍는걸론 안되는 곳이 많음.]

제목 없음fg.jpg

저도 보통은 그냥 손등에 찍고 사진한방찍고 치우는데 이 이벤트 때문에 일부러 받았습니다.

KakaoTalk_20180613_075939879.jpg

-투표인증 하는법-

1.투표하고나서 담당자에게 투표확인증 달라한다.[공무원에게 물어봐야한다. 자원봉사자들은 모르는 경우가 있음]

2.받는다.

3.들고가서 각종혜택을 받는다.

보통 혜택이 이번주 내내 하는것 같으니 투표들 하시고 투표확인증을 받으셔서 제대로 혜택을 챙기시길 바랍니다.

슬라이드1.JPG

.
.
.
.
.

-광고time-

0001 (1).jpg


M-SHAPE는 의료계 각 분야의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MEDI TEAM이
만들어나가는 잡지입니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의료 정보 속, 홍보와 이권에
좌우되지 않는 블록체인 기반 SNS 서비스 STEEMIT을 통하여,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관련 정보를 쌓아나가며 정리된 내용을 M-SHAPE를 통해 펼쳐봅니다.
M-SHAPE는 미래의 더 건강한 삶을 당신에게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2018년 상반기 역작!!! 로-메 브라더스가 잡지에 실렸습니다!!!!!!!!!!!

[알라딘]

http://www.aladin.co.kr/search/wsearchresult.aspx?SearchTarget=All&SearchWord=M-SHAPE&x=0&y=0

[교보문고]

http://digital.kyobobook.co.kr/digital/ebook/ebookDetail.ink?selectedLargeCategory=001&barcode=480D180605250&orderClick=LEA&Kc=

Sort:  

투표확인증은 알고도 안받게 되더라구요...

일단 받아두면 진짜 편해요. 특히 국회의원, 대통령선거 투표확인증은 쓸데도 많으니....

소중한 한표 행사하고, 혜택도 받고!

지방선거는 진짜 동네 일꾼 뽑는 선거니까 투표가즈아!

그런인증이 있었군요ㅎ

제가 대통령선거때부터 유용하게 쓰고있습니다. 흐흐흐흐

으으 저 임티로 신뢰도 개하락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증도 따로 발급이 되는군요 ㅎㅎ
처음알았어요! 방금 하고왔는데 투표만 하고 그냥 왔네요 ㅎㅎ

공무원이 좀 귀찮아 할 수 있지만 있으면 확실합니다!!

아 사전투표하고 그냥 왔는데 - _ -;

해킹 당한 줄 알고 뮤트할 뻔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확인증이라는게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ㅎㅎ
게다가 혜택이 있는거도요 ><
이미 투표하고 왔는데 공무원한테 요청하면 받을 수 있는건가요? 더 귀찮아하려나 ㅎㅎ;;;

아... 그건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 확인증 이라는 것이 있었군요 !! 역시 모르는 것이 없는 스팀잇 유명인사 :D

오... 몰랐던 내용이네요~
저는 사전투표했었는데 손등에 도장 찍는걸로 가능한 고팍스 이벤트에 응모해서 받았어용^_^

아앗!!! 축하드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