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망한이야기

in #kr6 years ago

1] 이오스

1월장 이후로는 추가로 스팀구입한것빼곤 출산하고 아가키우고, 무엇보다도 원화가 없어서 코인은 그냥 존버만 하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통장에 여유자금이 슬슬 생기니까 근질근질하더라구요?
그래서 금요일 새벽쯤에 이오스 가격을 보고 저점이다 싶어서 발을 담궜습니다. 큰욕심없었고 잠깐 드르갔다 나오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그날 오후 기가막히게도 업비트압수수색이 똬!!

이미지 196 (3).jpg

파란불들이 똬!!!!

이미지 216.jpg

여기에 사실 이오스에 비캐도 들어갔다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211.jpg

2] 이벤트 개망

업비트 압수수색이 있기 바로 직전에 재미삼아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망했답니다. 우선 정답자가 없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220 (2).jpg

네 그....그랬습니다.

3] 밤수면

한 2주전부터 우리 예쁜 따님께서는 밤잠시 시작되면 5시간정도를 푹~ 자주더라구요. 덕분에 새벽수유 횟수가 확 줄었습니다. 사실 저를 새벽에 자주깨워도 저 괜찮...아요?...전 딸을 아주많이 사랑하니까요

그치만기대도안했는데 이렇게 길게자주니 기특하고 예쁘기도 하고...또 사람인지라 오늘밤도? 내일밤도? 기대하게 되는것은 당연한 이치. 그래서 어제밤 잠들기전에 그동안 안쓰던

  • 밤새 안갈아줘도 뽀송하게 12시간이 유지된다는 기저귀와
  • 충분한 우유량
  • 온습도가 완벽한 최적의 환경 제공

한 뒤에 잠이 들었고, 내심 이정도 시간에 잠이 들었으니 내일 새벽5시까지는 푹잘수 있겠군...

이미지 214 (5).jpg

하고 잠이 들었습니다만, 지금 현재시간

이미지 168.jpg

아물론 지금깬거 아니구요 수유마치고, 아기가 바로 잠에 들지않아서 둥가둥가해서 재우고, 포스팅까지 거의 끝나간 현재 시간입니다.....

네..그렇습니다.
마무리는 요즘 저의 최애짤로 끝낼께요

이미지 214 (4).jpg

Sort:  

육아로 많이 힘드실텐데 포스팅에 코인 투자까지 대단하십니다 저도 이번 떡락에 이오스와 스팀을 물려버렸습니다 ㅋㅋ 물리셔서 파워업하신 분들 많더라구요 ㅎㅎ 다같이 존버!!!

전 이거말고도 존버하고 있는게 많아서...눈물을 한번 훔쳐봅니다(쿨쩍)
같이 힘내보아요!!^_^

많이 존버중이시군요 ㅠㅠ 매일밤 기도드리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힘내세요 !!!! 곰도리님 ^.^

러브흠님 응원에 눈물을 닦아보았습니다.
이미지 171.jpg

꼭 기대한날에는 제대로 안자주는 이쁜 따님...^^....
좀 커도 마찬가지일겁니다 데헿..

아주그냥 청개구리죠잉...? 좀 커서도 그런다니 마음을 비워봅니다..
이미지 177.jpg

한창 육아로 힘드실 시기군요.
안타깝게도 업비트가 훼방을!!! ㄷㄷ;;
힘내세요!! 언젠가 올라주겠죠!! ㅎㅎ

헉 곰도리님 언제 이리 슬픈 포스팅을 하셨는지 ㅜㅜ 저도 이오스 물렸..... ㅜㅜㅜㅜ 힘내보아요!!!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32.04
ETH 2902.6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