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오늘은 우리아기 50일!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11_140950454.jpg

오늘 아기가 태어난지 50일이 되었다 : )
맘마주고 기저귀갈아준것밖에 없는것 같은데 쑥쑥 잘커주는 순둥이 아가.

아가야!
자신을 사랑하고 또 자랑스러워하며,
오늘이 즐거워서 내일이 기다려지는 사람으로 살기를 바랄께 : )

Sort:  

아기 얼굴이 제대로 나오진 않았지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축하드립니다!!!

사랑해 아가야~♡

어머 50일 축하해요:) 육아 하다 보면 정말 힘들죠!! 홧팅이예요~
초보인데 팔로우 신청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아가가 자라는 동안 미세먼지가 해결 되어야 할텐데...

괜히 이제 막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안좋은 환경만 물려준 것 같아서 미안해지네요ㅜㅜ 엄마 아빠 사랑 받으면서 쑥쑥 잘 컸으면...♥

애기가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Congratulations @gomdorisweethom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은 50일이 조금 지났군요~
축하해요~

우와..엊그제 태어난거 같은데 벌써 50일이 되었군요
진짜빠르네요ㅎㅎ건강하게 자라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777.49
ETH 2913.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