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을 맞춰 걸어요~

in #kr6 years ago

곰씨배경2.png

안녕하세요. 곰씨 스팀잇 입니다!
다른 댕댕이들도 그런진 모르겠는데 우리 곰씨는 한줄로 걷길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KakaoTalk_20180401_203422184.jpg

산책하는데 어느날부턴가 이렇게 생긴 도로선이 있으면 그 선을 따라서 걷더라구요. 그 뒷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KakaoTalk_20180401_203422598.jpg

왜 이렇게 줄을 맞춰서 걷는건지... 아스팔트는 딱딱한데 저 줄은 뭔가 말랑말랑 해서 발에 닿는 감촉이 더 좋은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KakaoTalk_20180401_203423255.jpg

이 사진은 뭔가 커플들의 유명한 그 사진처럼 나온듯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ㅋㅋㅋ 저만 그런건가, 제가 친구들이랑 가족들에게 이 사진을 보여줬더니 다들 귀엽다고 반응이 참 좋았거든요.

산책이 아니면 하루종일 집만 있는 곰씨한테 미안한 마음이 크긴해요... 더 자주 데리고 나가야하는데, 가끔씩은 저의 게으름 때문에 안나가는 날도 있거든요ㅜㅜ

갈까? 의 까? 라는 억양만 들려도 눈이 반짝반짝해지는 우리의 곰씨...
이젠 미세먼지도 좀 걷히고, 날씨도 따뜻해졌으니까 자주 나가자 꼭!!!!!!!!

여러분의 댕댕이들은 산책할 때 어떤 모습인가요?

Sort:  

i am following you. please follow me back. @a-0-0

ㅋㅋㅋ 강아지 귀엽네요 줄맞춰 걷다니ㅋ

그쵸ㅋㅋㅋㅋ

저도 처음엔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저런 선이 나오면 꼭 그 위를 맞춰서 걷더라구요!

여러분~

혹시 낮은 보팅으로 인해 댓글이 보이지 않는다고 쓰여 있는 댓글은 뭔가요?ㅠㅠ #kr-qna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방금 어떤 댓글엔 그렇게 떠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다운보팅 받아서 블라인드 된 걸 겁니다.

아이디가 외국인이던데..ㅠㅠ저한테 왜그런건지...

신기하네요 줄따라걷기라니 ㅋ

그쵸 그렇게 걷고 있는 모습을 보면 참 귀여워요ㅠㅠ

와 이거 진짜 신기하네요 ^^
개들이 보는 세상은 우리가 보는 것과는 색이 다를텐데 저걸 어떻게 구분할까요?
어쩌면 짐작하신데로 감촉을 즐기는 거 인지 모르겠네요

아스팔트 바닥보단 촉감이 말랑말랑하지 않을까.. 하고 추측 해봤습니다ㅎㅎㅎㅎ

멍멍이 성격이 FM이네요 ㅋㅋㅋ
올바른 아이로 잘 키워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더 FM으로 살고 있는 곰씨 입니다🤣

첫 응원 왔습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4월 1주)

오와!!!!!!! 감사합니다ㅎㅎㅎ 덕분에 괜스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맨 하면 바이러스님 밖에 생각이 안나요ㅋㅋㅋㅋㅋ 같이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02.00
ETH 3683.40
USDT 1.00
SBD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