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자기가 언제 펴야할지 알고 있네요.

in #kr6 years ago

곰씨배경2.png

안녕하세요, 곰씨 스팀잇 입니다!

저는 저녁에 곰씨와, 곰씨 엄마인 소피를 데리고 밤산책을 나갔는데요.
집 근처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폈더라구요.
얼마나 예쁘던지... 예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어떻게 봄이 온 줄 알고, 이렇게 약속이나 한듯이 피어나는지

KakaoTalk_Moim_5lHR4LHmUYlKZ2VrCtBpgXRt1ghEX0.jpg
KakaoTalk_Moim_5lHR4LHmUYlKZ2VrCtBpgXRt1gnr0K.jpg
KakaoTalk_Moim_5lHR4LHmUYlKZ2VrCtBpgXRt1gtd5g.jpg

이 사진은 10분전에 찍은 벚꽃입니다ㅎㅎㅎ
KakaoTalk_Moim_5lHR4LHmUYlKZ2VrCtBpgXRt1gdg7U.jpg

어떻게보면 부럽기도 합니다.
자기가 피어나야 할 때를 찰떡 같이 알아서 활짝 필 수 있다는게, 요즘 친구들을 만나면 하는 얘기는 뭘 어떻게 살아야 할 지 모르는 그런 막막함이 주제거든요.

꽃들에게 봄이 찾아오는 것 처럼, 사람들에게도 봄 처럼 피어나야 하는 시기가 정해져 있다면 어느정도 확신을 갖고 기다려볼텐데 라는 생각을 해보기도 하거든요.

여러분들에게 '봄'은 어떤 생각을 하게 하나요?!

Sort:  

봄 좋아합니다

저도 봄이 좋은데 황사랑 미세먼지만 없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ㅠㅠ

벚 꽃이 참 이쁘게 피었네요
항상 생각하는 이야기를 하셨어요
동감입니다 ㅎㅎ

제목이 너무 이뻐요!!!!!!!
꽃은 자기가 언제 피어야 할지 알고 있다니!!!
으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89.07
ETH 3801.3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