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하게 생각하면 시작조차 참 어렵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곰씨 스팀잇 입니다. 저 꽤나 오랜만 아닌가요?ㅠㅠ
저는 뭐 아무래도 어떠한 정보를 제공하는 포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제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진 모르겠지만...ㅎㅎㅎ
전엔 그래도 1일 1포스팅을 했던 것 같은데,
오늘 보니까 마지막으로 쓴 글이 7일전 이더라구요.
그래서 아차 싶은 마음에 스팀잇을 켰습니다.

  • 그 동안의 근황

  • 단기알바를 시작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5개월 단기 알바인데 아무래도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다보니
    일에 투입되기전 6주의 교육을 받게 되는데 아침 9시부터 18시까지
    교육을 받는데, 뭔가 다시 고등학생이 된 기분이 든다고 해야하나?

  • 핑계 같을진 모르겠지만 포토샵을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었는데
    저번에 어떤 이벤트를 참여하려고 난 20대에 ~을 했다.
    라는 글에 맞는 사진을 만들어서 멋지게 글을 쓰고 싶었는데
    이게 거창하게 쓰려고 하니까 시작조차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그 이벤트는 마음에서 놓아드렸습니다.
  • 회사 구내식당 4,000원 중식은 정말 학교에서 먹는 급식 같다...

KakaoTalk_20180503_210021915.jpg
KakaoTalk_20180503_210021607.jpg

사실 밥 먹을 때 마다 엄마한테 사진을 보내드리면 엄마가 참 좋아하신다. (저번에 하루 안보냈더니 엄마가 삐졌다.)

저는 요즘 이렇게 살았습니다. 여러분은 안녕하신가요?

Sort:  

별일 없이 지내고 있어요. 그동안 스팀잇은 여러 사건으로 시끌시끌 했답니다.

한 일주일정도만 쉰 것 같은데 그 일주일 사이에 일이 많았나봐요ㅠㅠ

오랜만이에요ㅋ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드아아ㅏㅏㅏ아아ㅏ아!!!♡♡

지금 조금 힘들어도 내일을 위해 힘냅시다.
화이팅~~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맞아요.

일이 좀 빡세긴한데 그래도 단기니까 끝나는 날을 기다리며 버텨볼라구요ㅎㅎㅎ 넵!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0^

밥이 저희 지하 구내식당이랑 비슷하네요. 알바 힘내세요^^

구내식당은 거의 다 비슷한 것 같아요...

그래돜ㅋㅋㅋ 나름 이렇게 짜여진 식단이 있어서 점심 뭐먹지? 라고 생각안해도 되는게 좋슴닼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항상 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크고 날씨가 많이 건조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오랜만에 오셨네요^^
포토샵 독학 좋은데요. 저도 뭔가를 배워보고 싶은 요즘이네요..

음.... 회사식당이 무료는 아니군요....
어머니 너무 귀여우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