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던 카페베네는 어디로 갔을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곰씨 스팀잇 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날씨가 꿉꿉하고, 여전히 미세먼지가 말썽인 듯 목이 답답한 느낌이 심했는데 오늘은 그 먼지들을 싹 씻어내리는 듯한 비가 오고 있네요~ 금방이라도 엄청난 더위의 여름이 다가올 것 같았는데, 이렇게 비가 오니까 언제 그랬냐는 듯 날씨도 선선해지고 기분 좋은 날 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제목처럼 갑자기 이런 궁금증이 생겼어요. 우리나라에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던 그 많던 카페베네는 다 어디로 갔을까? 하는 호기심이 생겼어요. 이 호기심이 생긴건 다름아닌 정말 몇년만에 들러본 카페베네에 와있어서 일까요? 한동안 얼마나 많이 생기던지 주변에서 눈만 돌리면 찾아볼 수 있는 편의점 만큼 생겨나서 나중엔 '바퀴베네' 라는 별명 까지 얻었던 카페베네 였는데, 고등학교때 유명한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의 엔딩은 매일 꾸쥬어 마이걸~ 하면서 카페베네의 선전으로 끝나곤 했었는데 이젠 카페베네 매장 하나 찾기도 힘들만큼 사라졌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카페베네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열풍했던 신사의 품격 블루레몬에이드의 상징 망고식스, 닭강정, 벌꿀 아이스크림, 눈꽃빙수의 대표주자 설빙 등등 물론 카페베네, 망고식스, 설빙은 기업이라고 보지만 '개인'이나 '나' 자신으로 대입해봐도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정점을 찍게되면 내려오는 게 순서라고는 하지만 어떻게해야 그 정점을 오래 지켜나갈 수 있나, 더 빨라지는 트렌드에 맞춰가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지, 괜히 생각이 많아지는 오늘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정점을 더 오래 지속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Sort:  

앗 맞아요
카페베네가 정말 많이 사라졌어요 ㅎㅎㅎㅎ
솔직히 다른 곳에 비해 가격 대비 맛이 정말 별로 였기에....놀랍지는 않네요....;;

아 정말요?

사람 입맛이 케바케라 저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왜그런진 몰라도 카페베네는 안갔어요ㅠㅠ 왜그럴까요?

음.... 전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봤는데...
가격대비 좀 연한 느낌?이래야하나... 그렇다고 부드럽거나 풍미가 진한 것도 아니고...
애매하더라구요 ^^;;;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개인적인 견해든 뭐든 다 좋아요.

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앞으로도 자주뵙고 싶어서 팔로우 꾸욱 합니다!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추우니까 따뜻하게 입으세요!

우선 정점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꾸준함을 제공할수 있는 컨텐츠(음식이든 뭐든...)와 서비스가 기본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해보면 꾸준함 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포스팅 매일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너무 재밌게 써주시고, 두분의 모습이 보기 좋아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ㅠㅠ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고 싶습니다!

앗 칭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ㅎ 지나다 제 예전부터 별명이 곰이라서 반가와서
들어오게 됬어요ㅋㅋ 팔로보팅하고 갑니다~
앞으포 자주 소통하여요 ㅎ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맞팔 완료했어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요즘은 진짜 뭐든 너무유행에따라 휙휙바뀌는것 같아요. 맛집이라고 소문난곳도 반짝 인기얻고나면 언제 사라진지모르게 없어졌더라구요 -_- 정말 눈에 채일(?)정도로 많았던 카페베네였는데 .. 안타깝네요

오죽하면 바퀴벌레처럼 늘어난다고 바퀴베네 바퀴베네 하고 다녔는데

막상 이렇게 거의 전멸하듯 사라져버리니까 뭔가 마음이 안좋기도하고, 추억이 사라져 버린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 저는 카페베네 쿠키앤크림 빙수 좋아했거든요ㅠㅠ

일단 품질유지가 필수인거 같아요.
까페베넨....그 돈주고???싶어서 사라질만...ㅎㅎ

근데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많긴 많은 것 같아요ㅠㅠ

카페베네가 경영악화로 점점 지점을 줄여나가고 있다고하는거같아요 ㅎㅎ 좀 아쉬운게 여름에 카페베네의 쿠키팥빙수가 정말 진국이었거든용! 근데 또 그리 자주보이던게 자주안보이니깐 괜스리 섭섭하네여 ㅋㅋ
앞으로 저랑 소통 자주해여~ 맞팔하구갈게영!

오오오오!!!!!!

맞아요!!! 저도 쿠키앤크림 빙수가 너무 맛있어서 한참 좋아했거든요! 입맛이 비슷한 것 같아서 괜히 기분이 좋네욬ㅋㅋㅋㅋㅋ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완료 했어요 앞으로도 자주 뵙고 싶네요^^

카페베네 사장님 유명하시죠..

왜요?!?!?!?

어떤 일이 있었나요??!?!?!?

https://happist.com/552306/
저도 여기서 읽은내용이라 확실치는 않아요 ㅎㅎ

요즘 우리동네에는 커피숍이 진짜 많이 생기고 있어요
몇년전만해도 한곳이였는데 지금은 열곳도 넘어서
영업이 되는지 궁금해요^^

헐ㅋㅋㅋㅋㅋ

몇년사이에 카페가 엄청나게 많이 늘었네요! 근데 요즘 늘어나는만큼 폐업하는 카페들도 참 많더라구요ㅠㅠ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743.75
ETH 3805.34
USDT 1.00
SBD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