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달 내스팀잇 종합

in #kr6 years ago

5월달은 엄청나게 먹으로 나닌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니 먹스팀이 많습니다.
저번달은 회사일및 개인적인 시험으로 스팀잇을 자주하지못해
아쉬운 한달이었습니다.
보팅은 섭섭지 않게 받은거 같아 기분은 좋습니다.

5월달의 코인이 지지부진한 특성상 보상이 줄긴 했습니다.
거의 코인이 오르면 pay를 후하게 주시더라고요..
이번달을 기점으로 오늘은 간만에 코인가격이 파이어
해주고 있어서 이번달은 스팀에 관심좀 가져야 할것습니다.

너무 먹스팀에 치중되어 있는것같아 다양한 글쓰기를 해야겠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감사합니다... ^^

먹스팀 좋아요 좋아요 ㅎㅎ

저도 6월에는 다시 먹스팀 열심히 올려봐야 겠습니다 :)

요즘에는 먹스팀이나 테이스팀 글들이 많더라구요.
먹는 건 모든 사람의 공통 관심사니까요.
자주 뵈요. gomyh16님!^^

네반갑습니다^^

먹스팀이 어때서요~!!
먹어야 힘내서 스팀잇하고 포스팅거리도 생기고~!! ㅋㅋㅋ
코인들도 뭣 좀 먹여야겠네요 ㅠㅠ

그러게요 뭘먹어야힘낼까요^^

코인가격이 오르면 그로 인해서 스달의 가치도 올라가고 덕분에 보팅액도 커지니까요 ㅎㅎㅎㅎ 생각해보면 그러니까 오래 유지 못하는거 같기도 합니다 스달이 마구 발급되니....

그러원리가있긴하네요...

뭐..먹스팀은 사랑이니깐! 패스하는걸로~

우리나라분들이 워낙 맛집을 좋아하셔서 올리긴하는데 각지입맛이틀려서요 ^^

ㅎㅎ 그건맞습니다~^^
저도 뭐 간혹올리지만.. 고기만큼은.. 애증하는~~^^

무언가 하나에 올인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아요... 저는 그렇게라도 매일 매일 쓰고 ㅅ싶어요....

네.. 기대하겠습니당 ^^

제 글도 먹스팀에 많이 치중되어 있어요ㅎㅎ..... 하지만 먹는 걸 줄일 순 없네요:)

그죠 먹고살기위해 사는거니까.요.. 이왕이면 맛있는걸로... ^^

먹스팀이 보기에도 부담없고 좋습니다!ㅋ 전 개인적으로 음식정보 좋아요!!^^

네 감사합니당 ^^

저도 여행기로 시작했는데 ^^
요즘 점점 먹스팀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ㅎㅎ
무엇이든 열심히 포스팅하면 좋은것 같아요~

네... 잘보고 있습니당 .. ^^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