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번달 내가본 영화 블랙팬서+염력+궁합+조선명탐정+부라더)

in #kr6 years ago

1. 블랜팬서

이영화는 베트남출장중 비행기에서 우연히 본 영화입니다.
주인공을 어디서 봤나했더니 어벤저스에서 아버지의 죽음을
앞에서 본 그사람이었네요..
아프리카의 아칸다라는 마을은 비부라늄으로 엄청난 부와
엄청난 과학기술을 토대로 살고 있었습니다.
물론 이건 바깥세계에는 비밀로 하고 있었습니다. 엄청나게
못사는 나라로 말이죠... 이게 화근이었습니다.
아버지는 이비밀을 지키기 위해 동생까지 죽이고.. 그동생의
아들까지 버리게 됩니다. 그아들이 커서 복수를 위해 아칸다
를 쳐들어와 왕이되고... 여기서 블랙팬서와의 싸움을 그린..영화
머 나름 재밌었습니다.. 제목이 블랙이라 그런지 흑인들만 나오더라
고요... 저희가 여태까지 본 히어로물은 백인위주라 약간 어색한것 빼고
는 괜찮았습니다..

염력

유승용과 심은경 주연의 영화입니다. 연기파 배우들입니다.
베트남 호텔에서 한국영화가 주구장창 틀어주더라고요..
심은경은 힘겹게 시장에서 치킨을 팔며 어머니와 살고있었는데
그지역이 재개발로 인해 악당들이 쳐들어와 어머니는 돌아가시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쳐해있었는데 ... 이혼후 아버지는 경비원을
전전하며 어느날 약수터에 가서 물을 먹다가 우주에서 떨어진
신비한 물을 먹고 염력이 생깁니다..
그염력으로 딸을 구하고 시장을 구한다는 ....
다소 황당하지만 다른 분들의 악플도 많았지만 저는 나름 재밌
게 봤습니다... 물론 감동도 있었고요.. ^^

궁합

요즘 이승기 군대갔다온후 남자답고 더 멋있어졌죠..
이것도 심은경씨가 나오네요.. 딱히 이뻐서 좋아하는건 아니라
연기력이 괜찮아서 눈길가는 배우입니다.
조선 시대 궁합을 기가막히게 보는 이승기는 벼슬자리에 앉아
왕의 어명을 받고 부마(공주의 남편)들의 사주를 받아 궁합을
보게 됩니다.
그런데 특이하게 그공주가 부마후보들을 직접만나러 가서 알
아보게 됩니다. 죽음에 쳐했을때나 나쁜놈과 결혼하려 했을때
에도 이승기가 도와줍니다..
머 그래서 결국은 이승기가 부마는 아니되고, 공주가 공주자리
를 내려놓고 이승기와 알콩달콩 한다는...
자꾸 집사부일체를 봐서 그런지 이승기가 너무 진지하게 나오니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조만간 티비에 나올꺼 같아 뒷이야기 모두
털어나 버렸습니다.. ^^

조선명탐정

은..... 재밌었지만.... 패스 .. 오...달 x 라는 배우의 출연작인데...
그래서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부라더

이영화 대세 마동석씨가 나온 영화라 액션이나 머 그냥 웃길라고
하는 영화겠지 하고 봤는데...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봤는데.. 눈물엄청 흘렸습니다..
역사선생인 마동석은 동생 이동휘와 사이가 엄청 안좋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경주에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내려가던중 어느여인(이하늬) 차로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평소 종손이지만 그역할을 싫어한 마동석은 오로지 일제시대
잃어버린 보물에만 관심이 있고, 이동휘는 고속도로 개통에만
관심이 있고(선산을 뚫어야만 하는 상황) 이둘이 있느곳에 자꾸
이하늬가 나타나는데...
식스센스급이랄까... 오래됐으니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이하늬
는 귀신이었는데 그런귀신이 아니라 이사람들의 돌아가신 어머니로
젊은시절 모습으로 돌아온건데 알아보지 못했다는 사실...
말이 안되는 소리지만 그럴수도 있겠다.... 저희 어머니도 젊은
시절로 돌아오면 못알아볼수도 요...
눈물 엄청흘린 영화 ^^

Sort:  

부라더 흥미롭내요. 주말에 도전해보겠습니다.

울지마시길 ...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대부분 본 영화들이네요.
마지막 부라더라는 영화는 안봤는데.. 내용읽으니 안봐도 본 것 같은걸요~ㅋ

ㅎㅎ 그런가요.... 코미디영화는 원래 내용이 살짝 빈약한 감이 있습니다...

육아때문에 영화 안본지 꽤 오래되었는데 다음주 징검다리 월요일 연차를 내서 아기 어린이집보내고 와이프와 영화볼려고 합니다. 부라더가 확 땡겨서 보고 와야겠습니다 ㅎㅎ

ㅎㅎ 꼭보세용 ^^

부라더 ㅋㅋㅋㅋ 요영화 꼭 봐야겠습니다. !!
오늘밤 ~~ 두둥 !!!

아하... 보셨습니까?? 우셨어요??

오호 브라더 이런 얘기가 숨어있었군요.
저도 그냥 코믹영화인줄 알았는데 한 번 보고싶어지네요-ㅎㅎ
역시 영화는 비행기에서 몰아보는 게 굿인것같아요 ㅋㅋ

비행기안에서 영화두개만 보면 시간이 후딱...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