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보상이 어디갔는가

in #kr6 years ago

스파업을한후 보팅을해도 예상큐레이션 보상이 0 으로 뜨네요 보팅파워를 100프로로 해도 , 풀보팅을해도 마찬가지이네요 아시는분 없나요?

Sort:  

그게 예상이라고 써져있는데 아마 지난7일간의 보상일거에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처음 인사 나누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은 7일 후부터 입금처리 된답니다!~
그냥 열심히 활동 하시면 언젠가는 고래가 되어 있지 않을까요? ㅎㅎ
댓글+팔로우+풀보팅하고 갑니다!~^^

아래 클릭해 보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큐레이션에 관한 글

저에게도 해주세요 호홓

스티밋은 원래 7일후(페이아웃)에 보상금액이 책정되므로, 페이아웃이 완료된 글부터 하나씩 올라올껍니다.^^ 결국 이번주 예상 큐레이션 비용은 지난주의 큐레이션 데이터들이 비용이 표시 되는 겁니다.^^

현재 스팀(가상통화)의 가치가 하락하면서 스파가 낮은 스티머들은 업보트시 0으로 보이는거 같습니다. 실제로는 0.00몇일건데 반영이 소수둘째자리인거 같아요ㅠ

스파에 크게 투자를 하셨군요. 스팀잇의 미래를 봤으때 지금이 적기인것 같아요. 3천원까지 내려왔는데 조만간 1차 5천원까지는 회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도 스파업을 하고 싶은데 연초 받은 손해로 여력이 없네요. 이제 매달 용돈을 모아서 조금씩 스파업해야겠어요 ㅎㅎ 미천하지만 보팅&팔로우하고 가요~!!

굿맨즈님이 이 글을 토요일 오전 10전까지 보신다면 아래 링크 통해서 로또 신청하고 가세요!~^^
#kr-lovesharing 사랑나눔 Real 로또 이벤트

안녕하세요~~ 제 일기장에 살짝 발자국 남겨주셔서 놀러왔어요 ㅋ
제가 친한 사람이 스팀잇 열심히 하는데 혹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알려들릴 수 있어요 ^^

그거 일주일 지난뒤에 보상 받고 난뒤에 나올거에요 아마^^

많은 분들이 답글을 주셨네요
ㅎㅎ
한주가 이렇게 지나가네요
담주 한주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Congratulations @goodman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09.69
ETH 3029.00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