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in #kr5 years ago

오늘 하루 어땠어?

그냥 똑같았어, 어제랑.

그게 제일 좋은 거야

그런가?

별 일 없다는 게 가장 좋은 건지도 몰라.

생각해 보니 그렇네!

나는 매일 매일 즐거운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뭔가 신나는 일이 벌어지면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어떤 일이 내 주변에 벌어짐으로써 변화가 생기는 걸 원치 않고 있더라.

즐거움이든 신나는 일이든
시간은 지속될 수 없고, 일련의 사건이 지난 뒤에 나는 일상으로 돌아와야 해.

'그래 그 때 참 좋았지'
'엄청 신나는 날이었어'

간단히 정리될 그 날의 뒤에 따라 올 변화된 일상을 견디는 건
매일 반복되는 일상을 사는 것보다 어려울 것 같아.

나는 어쩌면 언제 올지 모를 그 변화를 기다리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오늘을 지루해 하기만 할 테니까.

그러니 우리 별 거 없는 오늘을 매일같이 살아가자.
오늘도 어제처럼.

Sort:  

시끄러 - 어제와 다른 오늘

♡♡

♡♡♡
정말 시끄러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goodspr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