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맛집탐방 2탄

in #kr6 years ago

안녕하신가요 여러부운
한주 거르니 왜인지 아주아주오랜만인 이느낌

요즘 날이 너무너무 추워서? (8도 ㅋㅋ 영하아님)
집에만 있고픈 마음이랄까요

뜨끈하게 커피끓여서 놓고 회사만 갔다오면 딍굴~

오늘은 그 뒹굴스러움을 막을 화려하게장식할
다 내뱃속으로들어갔다! 뒹굴과함께 살이되었다!
맛집리뷰?입니다 ㅋ

IMG_0833.jpg

이것은 어느날 친구랑 먹은 치킨윙
고기를 좋아하지않는나 (오ㅐ인지 나를 아는사람만 믿을것같은... ㅋㅋㅋ 포스팅마다 고기고기하지만)
그래서 나는 윙보다는 갑자칩을 공략 ㅋㅋㅋ

감자칩은 사.랑.
download.jpeg

내사랑 감자칩은 햄벅 먹을때는 물론 난 밥이랑도 먹는다
왜이렇게 맛있음?
마요네즈찍먹 왜 더 맛있음?

IMG_0834.jpg

여기가 내가간 Wings glory
맛있쪄

가면 8가지? 맛중에 고를수있다
쪼금시키면 맛을 많이 고를수없지만
우리처럼 30윙을 시키면 ㅋ 3가지를 고를수있다
우린 칠리망고, 마일드, 바베큐를 시킴

개인적으로 바베큐 맛있음
(교촌이 더맛있는것같은...ㅋ)

IMG_0835.jpg

이렇게 윙에 맛소금? 맛나는 소금? 씨즈닝? 을 뿌려먹을수있다
흴끗 보기에는 5가지정도 있었던듯... 난언제나 치즈+파맛+양파맛

IMG_0836.jpg

사진으로는 안보일지 모르겠지만 정말 바삭바삭함
ㅠㅠㅠㅠㅠ
이것은 시즈닝을 뿌려먹은

하지만 진짜맛은 같이나오는 렌치소스에 찍먹

images.jpeg

오시면 꼭 사드세요 ㅋ
못오시는분들이라면 배달이라도 해드리고싶은 심정

IMG_0842.jpg

그리고 여기는 지난주에 간 딤섬집
길지나가다 가보자 가보자 벼르던집

이미 중국에서 맛있다는 딤섬집이란 집은 다 섭렵한지라
호주에있는집이야 그저그렇겠지 하고 심드렁~

몇몇친구들이 맛있다고 한터라 속는냄 치고 간!

IMG_0843.jpg

입구가 좀 있어보임 ㅋ

착석을 하면 챡챡 서비스를 해준다 다정한 서버양~ 떙큐

IMG_0845.jpg

하지만 왠일
생각한거보다 메뉴가짓수가 적다!
실망 ㅜ
그만큼 전문성이 있겠지라고.. 믿기지않는 마음을 추스리며

IMG_0852.jpg

이것은 완탕누들슙
꼬기국물을 싫어하는나는 별로였음

별 2개 ★★☆☆☆

IMG_0853.jpg

이것은 새우창펀
쫄깃부드러운 넓은 면에 감싸인 새우
통통한 살이 살아있었음

IMG_0855.jpg

보시죠 ㅋ

이것은 사랑
별 6개 ㅋㅋ ★★★★★★ (다섯개 만점)

IMG_0856.jpg

매콤쏘스에 찍었어요 여러부운
아~하세요 아~

맛있쪄? (반말해서 죄송;)

IMG_0857.jpg

이것은 바삭한 두부튀김
보통맛이었음
상상되는 그맛
두부튀김맛

별 ★★★★☆ (별점이 높은 이유는 내가 두부를 좋아하기떄문)

ㅋㅋ 전반적으로 괜찮았지만
가격이 좀 비쌌음

암튼~

여러분 앞으로는 좀 덜 게으른 고마오 (고마워아님;)가 될게요 ㅋ
이제 날이따뜻하지면 저도 개구리/곰처럼 경칩?을 시작할게요

기다려줘~

Sort:  

👍

它看起来很美味

It's looks delicious

The language tho,hehe. hard to understand but the photos says alot. I love the noodles! heheh, Thanks for sharing!
by the way are you a korean?

I can't understand your language.But that photo you posted of food make me very hungry. thanks for photos.

You got a 8.94%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goumao!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Very nutritious that food friend thank you for sharing it with us greetings

딤섬 먹고 싶어 집니다. 여기 주위엔 잘안보여요.

hey 👋 sir encourage new talent pleas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